개인 자료란 (JE)

  서버 커뮤니티

Profile asdfggh 대표칭호 없음
Profile

질문하기 플러그인

블록에 경도?를 플러그인으로 가져오는 방법이 있나요?

19 일 전 조회 수 104 추천 수 0
이해도 초보자 
게임버전 (JE) 1.19.1, 1.19.2 
게임버전 (BE) 관련없음 

제가 최근에 눈덩이로 블록을 부실려고 하는데 맞춘 블록에 경도를 가져와서 그 숫자만큼 눈덩이를 맞춰야 블록이 부숴지는 걸 해보고 싶습니다

근데 아무리 해봐도 안돼 가지고 글 올려봅니다.

10개의 댓글

0reo
19 일 전

NMS쓰셔야합니다

0reo
19 일 전
@0reo
public float getHardness(Material material) {
    if (material.isBlock()) {
        return material.getHardness();
    }
    else return 0F;
}

머티리얼은 됩니다

asdfggh
19 일 전
@0reo

nms가 뭔가요?

0reo
19 일 전
@asdfggh

net.minecraft.server > 쉽게말하면 서버의 실 구현부? 이걸 건드려서 패킷보내고 해서 조작하는건데 안쓰시는걸 추천

asdfggh
19 일 전
@0reo

그럼 위에 코드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0reo
19 일 전
@asdfggh

block.getType() 하세요

asdfggh
19 일 전
@0reo
 @EventHandler

    public void snowblockbreak(ProjectileHitEvent e) {

        Block b = e.getHitBlock();

        if (e.getEntity() instanceof Snowball) {
            if (e.getHitBlock().getType() != Material.OBSIDIAN && e.getHitBlock().getType() != Material.AIR && e.getHitBlock().getType() != Material.BEDROCK) {
                b.setType(Material.AIR);
            }
        }
    }

제가 이해가 잘 안돼서 그러는데 이 코드에다가 어떻게 합칠 수 있을까요?

0reo
19 일 전
@asdfggh

짜드리는건 의미가 없는거같아서 구현하는 법만 알려드립니다

1. <블럭 / 정수> 해시맵을 만든 후 눈덩이가 블럭에 맞았을때 맞은 블럭이 해시맵에 없을 경우 위의 코드를 활용하여 해시맵에 put한다

2. 만약 해시맵에 블럭 키값이 있을경우 밸류값을 1 뺀다

3. 만약 해시맵에 블럭 키값에 대응하는 밸류값이 0일경우 블럭을 air로 변환한다

0reo
19 일 전
@0reo

정 안되면 디코 oreoツ#1111로 친추후 말씀주세요

asdfggh
19 일 전
@0reo

넵 해보겠습니다!

뉴스 및 창작물
/files/thumbnails/305/420/003/262x150.crop.jpg?20230207232544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4a 업데이트

마리오군

2023-02-07

1

/files/thumbnails/992/417/003/262x150.crop.jpg?20230206022118

건축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건축하는 유저입니다 :) 3

준아키

2023-02-06

1

/files/thumbnails/966/417/003/262x150.crop.jpg?20230206125413

건축

BE로 이것저것 건축하는 아마추어 건축가입니다! 5

NICKY

2023-02-06

3

/files/thumbnails/356/417/003/262x150.crop.jpg?20230205190831

모델링

대나무낚싯대를 만들어보자 ! [ 스피드모델링 ] 1

미초는미초

2023-02-05

2

/files/thumbnails/018/417/003/262x150.crop.jpg?20230205140341

애니메이터

아재개그

GlassesFilm

2023-0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