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반복) /execute if entity @a[x=0,y=0,z=0,dx=1,dy=1,dz=1] run ~~
0 부분에는 각각 특정 위치의 xyz좌표를 넣고 dx,dy,dz는 각각 추가적으로 감지할 범위를 설정하는 명령어입니다
해당 명령어를 사용하면 특정 위치에 플레이어가 갔을 때 커맨드가 작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위 커맨드가 작동한다면 0, 0, 0 ~ 1, 1, 1 좌표에 플레이어가 있을 경우 run 뒤에 있는 커맨드가 작동합니다.
한 블록만 감지할 경우에는 dx=0,dy=1,dz=0 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아니면 dx,dy,dz 대신 distance=..1 을 넣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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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1.15반복) /execute if entity @a[x=0,y=0,z=0,dx=1,dy=1,dz=1] run ~~
0 부분에는 각각 특정 위치의 xyz좌표를 넣고 dx,dy,dz는 각각 추가적으로 감지할 범위를 설정하는 명령어입니다
해당 명령어를 사용하면 특정 위치에 플레이어가 갔을 때 커맨드가 작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위 커맨드가 작동한다면 0, 0, 0 ~ 1, 1, 1 좌표에 플레이어가 있을 경우 run 뒤에 있는 커맨드가 작동합니다.
한 블록만 감지할 경우에는 dx=0,dy=1,dz=0 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아니면 dx,dy,dz 대신 distance=..1 을 넣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