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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

커뮤니티 홍보 사람구해요

시그서버 개발팀 구인

2018.06.11 조회 수 211 추천 수 0
연락처 밑 참조 

 

실시간 업데이트 구글닥스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OaWpNLEKnel-sxKRduIpaqaIRCU4ovCw2Wn_tH5yvMU/edit?usp=sharing

 

최근 업데이트: 6/14/2018

 

시그서버 구인글


 

Updated: 6/14/2018

           

Position

Required level

Total Applicant

Considered

Accepted

Summary

Assess method

개발자 - 프로그램

VERY HIGH

9

9

3

다양한 상황에 대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작업증명 + 인터뷰

개발자 - 일반

MODERATE

5

2

2

프로그래밍과 관련 없는 모든 개발 업무를 담당합니다.

작업증명 + 인터뷰

개발자 - Skript

VERY HIGH

5

2

0

퍼포먼스와 상관없는 기능 구현을 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테스트+ 인터뷰

기획자 - 일반

HIGH - VERY HIGH

17

9

2

서버의 다양한 측면을 기획합니다.

테스트+ 인터뷰

기획자 - 스토리

HIGH - VERY HIGH

NEW

NEW

NEW

이야기나 배경을 기획합니다.

테스트+ 인터뷰

기획자 - 게임플레이

MODERATE

NEW

NEW

NEW

게임플레이에 대해 전반적으로 조언을 합니다.

경험증명 + 인터뷰

기획자 - 번역

VERY HIGH

5

2

1

영어와 한국어 사이를 번역/작문합니다.

테스트+ 인터뷰

디자인 - 일반

MODERATE

2

1

1

전반적인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작업증명 + 인터뷰

디자인 - 리소스팩

MODERATE - HIGH

3

2

2

리소스팩을 제작합니다.

작업증명 + 인터뷰

건축가 - 일반

LOW - VERY HIGH

22

7

6

중세풍의 다양한 건물을 짓습니다.

작업증명 + 인터뷰


 

Total Applicant

현재까지 총 지원자수

Considered

인터뷰를 본 지원자수

Accepted

합격된 지원자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신청하는 법: [email protected] 으로 각 분야의 요구사항에 있는 것들을 보여주고 , 있다면 우대사항에 있는 것을 보여줄 만한 자료를 첨부하여 나이와 마인크래프트 닉네임과 함께 제출하십시오. 평과 가정에서 무엇이 필요한지는 각 포지션의 평가 과정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문의 사항이 있다면 디스코드 signition #0830 으로 연락을 주십시오.

 

안내사항: 시그서버 개발팀은 능력있고 진지한 팀원들을 모집합니다.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해 다 같이 정해진 시간 내에 작업을 주어진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상호 존중하는 대화를 할 수 있는 인재를 추구합니다. 개발 내용을 악의적으로 외부로 유출하거나, 유언비어를 퍼뜨리거나, 불화를 발생시키거나, 작업력이 필요보다 크게 미달할 경우 팀에서 퇴출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발자 - 프로그램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필수 조건

# 기본적인 자바에 대한 이해

# bukkit API 사용 경험

# 기본적인 DB, git, linux 에 대한 이해

# github 작업물 또는 그에 해당하는 작업물 증거

 

우대 조건

# bungeecord API 사용 경험

# netty 나 redis 와 같은 외부 API 사용 경험

# 플러그인 제작 경험

# 유동적인 프로그래밍 방식 이해 - agile 등

# 웹 개발 경험

 

예상 작업

# 좋은 공개 플러그인으로 서버에서 필요한 기능 구현이 어려울 시 다양한 플러그인 제작

# 위와 같은 이유로 번지코드 플러그인 제작

# 공개 플러그인의 기능을 더해줄 에드온 형식의 플러그인 제작

# 우리가 필요한 아이디어가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경우 다양한 오픈소스 플러그인에 참여

 

평가 과정

#1. 필수조건과 우대조건에 포함되는 것들을 이메일로 먼저 평가

#2. 디스코드로 실시간 인터뷰(통화)

#2. 작업물을 증명할 만한 충분한 증거가 있을 시 #2 번은 스킵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발자 - 일반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MODERATE

필수 조건

# 플러그인 문서와 서버 플랜을 읽을 만한 영어 실력

# 시도하고 도전해볼 시간과 끈기

 

우대 조건

# 마인크래프트 서버 개발을 해 본 경험

 

예상 작업

# 퀘스트 플러그인을 이용해 서버 플랜에 따라 퀘스트 제작

# npc , 오브젝트( 머리와 같은 ) , 여러 기타 아이템들을 맵에 배치

# 서버 플랜에 따라 아이템 제작

# 및 프로그래밍과 관련없는 모든 서버 관련 개발

# 개발된 내용을 인게임에서 테스트

 

평가 과정

# 1. 지원서 체크

# 2. 디스코드로 실시간 또는 채팅 인터뷰

#2 번은 충분한 작업 자료가 있다면 스킵 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발자- Skript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VERY HIGH

필수 조건

# 스크립트로 원하는 기능을 만들 수 있음

# 스크립트 에드온들을 잘 다룰 수 있음

 

우대 조건

# 간단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예상 작업

# 퍼포먼스와 상관없는 기능들을 스크립트로 작성합니다. ( 복잡하지 않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

 

평가 과정

# 테스트를 통해 평가하고 부가적인 인터뷰가 있습니다.

테스트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MWkSXnkiBtt6Q3nMSsd0M1_WWqUbT0-o_02WcUYgQGg/edit?usp=shari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획자 - 일반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HIGH ~ VERY HIGH

 

필수 조건

# 생각을 조리있게 정리 할 수 있음

# 여러 매체, 책, 게임 등 경험. 오버워치, CSGO, 배그, 롤 등은 다양한 게임 경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우대 조건

# 서버 개발 경험이 있음

 

예상 작업

# RPG 매커니즘, 스킬, 몬스터 등 구상

# PVP 매커니즘, 미니게임 방식, 아이템 등 구상

# 아이템 밸런싱

# 미네랄, 물고기, 등 인게임에 서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에 대한 자료조사

 

평가 과정

# 테스트와 부가적인 인터뷰

테스트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E6DJJ77Ysoe3hAdsjkg4RiWNwD9ZwqFkLbPKEAV5AQg/edit?usp=shari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획자-스토리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필수 조건

# 기획자 - 일반과 동일

 

우대 조건

# 게임 내 스토리 제작 경험

 

예상 작업

# RPG 배경 제작

# 퀘스트 제작

 

평가 과정

# 기획자-일반 테스트 중 #3,#4 번 작성

https://docs.google.com/document/d/1E6DJJ77Ysoe3hAdsjkg4RiWNwD9ZwqFkLbPKEAV5AQg/edit?usp=shari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획자 - 게임플레이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MODERATE

 

필수 조건

# 여러 마인크래프트 서버와 맵을 플레이 해 본 경험

# 마인크래프트 파쿠르, 퍼즐(어드밴처) 플레이 경험

# 다양한 장르의 게임(비 마인크래프트) 플레이 경험

 

우대 조건

# 아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서버 플레이 경험

 

예상 작업

# 파쿠르를 디자인하고 더 “재밌는” 방식으로 수정

# 퍼즐을 디자인하고 더 “재밌는” 방식으로 수정

# 인 게임 테스팅 도움

 

평가 과정

# 채팅 또는 실시간 인터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획자 - 번역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MODERATE

 

필수 조건

# 적합한 영어 실력

# 영어권 / 한국어권 게임 문화 이해

 

우대 조건

# 공인 영어 시험 성적

 

예상 작업

# 퀘스트 스크립트 번역

# 플러그인 번역

# 다양한 문서 관련 번역


 

평가 과정

# 테스트 및 부가 인터뷰

테스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zFfFTUJDQjyAbih2hUGzBv4mNwpf2-_Z8nxHHOd8nF8/edit?usp=shari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디자인 - 일반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MODERATE

 

필수 조건

# 스스로 디자인 할 수 있는 능력

우대 조건

# 핸드드로잉

 

예상 작업

# 서버 배너,로고,포스터 디자인

# 웹사이트 디자인

 

평가 과정

# 포토폴리오와 부가적인 인터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디자인 - 리소스팩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HIGH ~ VERY HIGH

 

필수 조건

# 리소스팩 제작 가능

# 스스로 디자인 가능

 

우대 조건

# 3D 모델링 가능

 

예상 작업

# 다양한 상황에서 리소스팩 제작

 

평가 과정

# 포토폴리오와 부가적인 인터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건축가

 

지원자에게 원하는 수준: LOW ~ VERY HIGH

 

필수 조건

# 중세시대 느낌으로 건축 가능

 

우대 조건

# 거대 건물 작업 가능

 

예상 작업

# 중세 풍으로 RPG 맵 제작

 

평가 과정

# 포토폴리오 및 부가적인 인터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재미없는 텍스트보다는 가상의 플레이어가 서버 안에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데모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서버의 다른 컨텐츠를 다루면서 어느정도 현실적으로 만드려고 노력했습니다. 뒤로 갈수록 중복되는 부분은 생략하고 적은 경향이 있으니 PlayerA->B->C순으로 읽는걸 추천합니다.

 

Player A

 

총 플레이시간: 40h

좋아하는 것: 농사, 건축

싫어하는 것: PVP

요약: Player A 는 주중 하루에 두어시간 하는 플레이어입니다. 그의 주 관심사는 예쁜 집을 짓는 것과 농사를 조금 하는 것입니다. 헤비 플레이어는 아니지만 PVP 를 좋아하는 그의 친구를 위해 돈을 모으려고 합니다.

 

00:00 Player A 접속

 

00:02 Player A 가 창고방으로 가서 아이템 확인

00:08 Player A 가 RPG 월드로 이동. 마을의 전광판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아이템 가격을 확인해 보니 mulin 마을에서 현재 있는 마을에서 약 8 분 거리에 있는 stivaka 마을의 감자 가격이 240%인 것을 확인함.

00:15 Player A 는 섬으로 돌아와서 가방을 감자로 꽉 채우고 RPG 월드로 돌아가 감자를 팔기 위해 mulin 마을로 이동하기로 결정

00:28 Player A는 워프를 사용해 stivaka 마을에서 가장 가까운 nimbark 마을로 이동함. 거기서부터는 말을 꺼내고 mulin 마을로 이동

00:34 Player A는 mulin 마을에 도착했는데 가격이 240%에서 220%로 변해있음. 하지만 이것도 충분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모두 팔아서 85만원을 벌었음 .

00:36 Player A 는 섬으로 돌아와서 작물을 수거함

00:45 Player A 는 RPG 월드로 돌아와서 mulin 마을에서 할 수 있는 대부분이 농사와 관련이 있는 “김씨 농부의 일퀘” 를 하기로 함. - 이는 아이템을 배달하고, 작물을 캐고, 뭔가를 만드는 것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

01:20 Player A 는 일퀘를 끝내고 2500 농사 경험치와 아이템을 받음. 농사 레벨이 89로 올라서 스킬포인트를 하나 얻음. 그는 스킬포인트를 추가 아이템을 줄 확률을 높여주는 “농사꾼의 황금손” 에 투자함.

01:30 Player A 의 친구가 서버에 접속함. 친구와 30분간 수다를 떨면서 놀았음

02:00 Player A 접속 종료

 

Player B

 

총 플레이시간: 100h

좋아하는 것: 특별히 좋아하는 것은 없음

싫어하는 것: 농사

요약: 플레이어 B는 꽤나 경쟁적인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농사 빼고는 대부분 것들을 좋아합니다. 그의 친구인 플레이어 A와 함께 섬에서 살고 있습니다.

 

01:30 Player B 접속

01:30 Player A 와 30분간 집도 짓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놀았음

02:00 Player A 접속 종료. Player b 는 이제 rpg 사냥을 좀 해볼까 하여 장비를 착용하고 “malibu” 의 동쪽, lv80대 몬스터가 출몰하는 곳으로 가서 , 40분간 사냥을 함. 레벨이 79에서 80으로 오르고 좀 더 좋은 장비를 얻고 싶어져 시장을 확인해 보기로 함.

02:40 몇몇 좋은 장비들이 시장에 있긴 하지만 조금 비싸고 무엇보다 player B가 착용중인 다른 장비는 모두 불 속성인데 불 속성 장비가 없음. 사람들에게 어떻게 lv80 장비를 얻냐 채팅으로 물어봄

02:55 Player B는 장비를 얻는데 두가지 방법이 있는걸 알게 됨: 제작과 드랍. 그리고 제작된 장비가 드랍 장비보다 한계치가 높다는 것을 배움. 하지만 lv80 칼을 만들기 위해서는 제작레벨이 8이어야 하고 뭘 해도 오늘은 만들 수 없는 수치이기 때문에 빠르게 포기함

03:20 Player B는 몇몇 플레이어들이 약간의 수수료와 아이템을 받고 장비를 만들어 준다는 것을 발견함. 장비제작을 하는 플레이어는 20개의 대지의 크리스탈, 10개 루비, 그리고 64개의 압축된 철을 요구함. 그는 milan 밑에 있는 광산에서 철이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다른 것들은 어디에서 얻는지 잘 알지 못했음. 아무튼 철을 얻기 위해서 먼저 광산으로 가기로 함.

03:45 채광을 하던 도중, 레벨이 45에서 46으로 오르고 직업 페이 변수가 3.05에서 3.09로 상승함. 얻은 스킬 포인트는 채광 디버프를 줄여주는 “행운의 땅개” 스킬에 투자하기로 함. Player B는 디버프를 정말 싫어함.

04:00 돌을 많이 팔고 철만 모음. 그는 로컬 대장장이에게 가서 압축철을 만들었지만 오늘은 30개밖에 만들지 못함

04:05 공지사항에 티어3 보급상자가 현재 있는 곳에서 230블럭 떨어진 곳에 떨어진 공지를 확인함. 재빠르게 말에 탑승해서 빠르게 달려가봄

04:06 아무도 가져가지 않은 보급상자를 획득함! 돈, 강화석, 티어4 곡괭이, 그리고 몇개의 경험치 스크롤을 획득함.

04:10 Player B는 행복해져서 노템 1대1 개인 pvp 전을 몇 판 하기로 함. 5판을 이기고 4판을 졌음. 솔로 pvp elo 가 1205에서 1223으로 상승함.

04:40 서버 접속 종료

 

Player C

플레이 시간: 600h

좋아하는 것: RPG, PVP

싫어하는 것: 없음

요약: Player C는 아주 경쟁적인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월 전체랭킹에서 저번 달에 2위를 차지했으며 1위 길드의 멤버입니다. 그는 뛰어난 PVP 플레이어이고 아주 좋은 장비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00:00 Player C 서버 접속

00:05 농장에서 작물을 모두 수확함. Player C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제작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작물들을 키우고 있음. 작물을 하는 도중 농사 레벨이 125로 오르고 55만원을 직업에서 벌어들임. 이제 Player C의 농사 변수는 6.805임.

00:30 수확이 끝나고 알바를 고용해서 작물을 다시 심게 함. 알바는 그를 위해서 작물들을 심어주고 그 동안 Player C는 주간 퀘스트인 “공 씨의 문제” 를 하기로 함.

00:55 알바가 작물 심기를 끝내서 25만원을 지급함. 그의 길드는 1시에 점령중인 “neplan” 도시를 방어하기 위한 공성전이 예정되어 있어 장비를 착용하고 시간을 기다리고 있음

01:00 Neplan 공성전은 팀 데스매치임. 5대5 싸움에서 20킬을 먼저 한 팀이 승리하게 됨. 그의 길드가 게임을 승리해 neplan 에 영향력이 12 올라감.

01:30 Player C 는 “대지의 씨앗” 을 얻기 위해 채광을 시작함. 이 아이템은 pvp 용으로 훌륭한 아이템인 “제국의 카타나” 을 제작하기 위한 재료 중 하나임.

04:00. Player C는 이제 일퀘를 하는 겸 던전을 돌기로 함. 그는 “the hive” , “hidden treasure under the forest” , “abandoned mine - misreef “ , and “ deep forest and the butterfly “ 던전들을 완료함. 던전은 그 날 처음 완료할 시 보너스를 받게 됨.

06:00 그의 길드는 “Kotino” 도시를 공격하기로 결정하였고, 오늘 6시에 점령전 형식으로 공성전이 예정되어 있어 공성전을 하기로 함. 공성전에서 승리하였고 도시에 대해 22 영향력을 얻게 됨. 이제 적 길드는 영향력을 120밖에 가지고 있지 않고 그의 길드는 82를 가지고 있음. 두번을 더 이기면 도시를 빼앗게 됨.

06:30 농작물을 모두 수확하고 접속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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