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ul a4387d4121f2438e98fd7d2079c23586
오늘은 주로 사령의 시험이 어떻게 수정할건지 컨셉 아트를 전체적으로 구상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또한 이번에 들어와주신 A님이 디스플레이로 시네마틱 연출 하나를 만드셨습니다. 진짜 밤낮없이 열정적으로 만들어주셨서용.
농담이 아니라 입 떡 벌리고 박수를 치게 되더라고요. 이게 구현이 가능하구나 싶었습니다.
제가 원래 이런 리액션이 좋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스포가 될까봐 자세히는 말하지 못하지만, 기대해도 좋습니다. 정말로...!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사령의 시험 입구도 이런 식으로 바꿨습니다. 블록이 다양해진 만큼, 건축적인 퀄리티도 신경써야겠다고 생각해서
건축 부분에서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추가로 타자기 효과를 낼 수 있는 명령어도 배워왔습니다. 아까 그 A님이 정말 다방면에서 능력자시더라고요.
이건 스포라서 자세히는 말 못하지만, 리메이크 오리지널 요소에 추가하면 굉장히 느낌 있을 것 같더라고요.
커맨드 모드도 깔았는데.. 이걸 왜 안하고 있었지 싶을 정도로 직관적이여서 너무 좋네요.
이걸로 더 빠른 작업이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 령들의 시험은 네더의 지형 종류와 연관지어서 건축할 예정이에요. 원작에서는 벽돌만 나와서 너무 밋밋해보이는 걸 방지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더 다채로운 느낌을 내는 게 저희의 목표니까요.
이건 이번에 들어와주신 B님이 아이디어 내고 추가해주신 요소인데, 흑백관의 시험을 끝내고 사령의 자격을 이용할 방법을 단순 설치가 아닌 트리거 명령으로 바꿔서 좀 더 느낌을 살렸습니다.
다만 원작과 너무 거리감이 느껴질까봐 개인적으로는 설치형으로 하려고 했는데, 이 점은 한번 논의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촛불... 이것도 두령을 만났을 때 대화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바랄게요.
하늘섬의 비밀 리메이크는 인원을 계속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인원수가 조금 많아져서 몇몇 분들만 뽑고 더 이상 구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시면 디스코드 babsa3014로 연락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특히 건축 쪽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잘 살리시는 분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건축 인력이 조금 부족해서요.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