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자료란 (JE)

  서버 커뮤니티

Profile yusin12 대표칭호 없음

yusin_YT 1e0511f92377434a9f27b5724c29fbe3

Profile

강좌 자바 에디션(JE) 커맨드 응용

24. 상점 구현 #3

2023.05.03 조회 수 334 추천 수 0
게임버전 1.13.x, 1.14.x, 1.15.x, 1.16.x, 1.17.x, 1.18.x, 1.19.x 

벌써 마지막 시간이에요! 오늘은 약속대로 상점을 만들꺼에요!


1. 상점 제작

저는 건축에 자신이 없기에..ㅎㅎ


아무튼 이렇게 만들어 놓고!


제작해봅시다!


제작

1.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조약돌 1개를 줌
2.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그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 500을 깍음



1.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조약돌 1개를 줌

execute as @p[scores={money=500..}] at @s run give @s cobblestone 1

만약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가 있다면.. 그 플레이어 기준으로.. 자기자신에게 조약돌 1개를 준다.

scores={money=500}
스코어점수가 500이라면..
scores={money=500..}
스코어점수가 500이상이라면..
scores={money=..500}
스코어점수가 500이하라면..
scores={money=200..500}
스코어점수가 200이상 500이하라면..

1. 반응형 / 무조건적 / 레드스톤 필요


2.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그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 500을 깍음

execute as @p[scores={money=500..}] at @s run scoreboard players remove @s money 500

만약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가 있다면.. 그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moeny의 점수를 500을 뺀다.+

2. 연쇄형 / 조건적 /항상 활성화



마무리이~

다음 커맨드는 유!도!탄! 입니다!


질문은 댓글도 괜찮고!

디스코드도 좋아요!(상민#3372)




Warning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

뉴스 및 창작물
/files/thumbnails/308/805/003/262x150.crop.jpg?20240605201646

레드스톤

[노트블럭 커버] 팬서비스/mona 【 HoneyWorks 】

노트블럭전문가

2024-06-05

0

/files/thumbnails/288/791/003/262x150.crop.jpg?20240602150002

아티클

《까다로운 시련》 업데이트 날짜 공개 및 정보

학교가기싫다

2024-06-02

0

/files/thumbnails/841/773/003/262x150.crop.jpg?20240526120908

레드스톤

마인크래프트 노트블록버전 『 봄을 고하다 (春を告げる) 』 [더블옥타브 버전]

노트블럭전문가

2024-05-26

0

/files/thumbnails/712/796/003/262x150.crop.jpg?20240525085438

레드스톤

마인크래프트 노트블록으로 만든 『 봄을 고하다 (春を告げる) 』 1

Sonttukk

2024-05-25

1

/files/thumbnails/268/789/003/262x150.crop.jpg?20240515192032

레드스톤

벌레먹은 돌 빠르게 제거하는 법

GlassesFilm

2024-05-15

0

/files/thumbnails/797/788/003/262x150.crop.jpg?20240515090924

건축

마인크래프트로 구현한 카르카손 보드게임

Warak

2024-05-1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