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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 Dalsu 한마포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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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프리뷰 및 베타 1.19.80.20 업데이트

2023.03.12 조회 수 538 추천 수 0
플랫폼 베드락 에디션 (BE) 
출처 https://feedback.minecraft.net/hc/en-us/...7573176461 

A Minecraft screenshot of a villager standing near some cherry trees and cherry blossom. There is a sniffer in the background, and a decorated pot on the cherry wood planks.


2023년 3월 8일에 출시된 베드락 에디션 1.19.80의 1번째 베타/프리뷰 버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프리뷰 및 베타 버전 안내

  • 개발 중인 버전이므로 게임이 불안정하며 최종 버전의 기능들이 구현되어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프리뷰는 Xbox, Windows 10/11, iO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a.ms/PreviewFAQ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베타 버전은 Android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에 참가하거나 나가려면 aka.ms/JoinMCBeta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모장의 버그 리포트 페이지에서 신고해주시고, 의견은 마인크래프트 피드백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안내: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안드로이드 베타가 다음 주 초까지 연기됩니다.



실험적 기능

벚나무 숲

  • 예쁜 벚꽃 나무가 있는 벚나무 숲 생물 군계를 소개합니다. 목초지와 같은 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분홍색 염료를 제작할 수 있는 분홍 꽃잎이 추가됩니다.
  • 돼지, 토끼, 양, 꿀벌이 생성됩니다.
  • 벚꽃 나무를 위한 새로운 나무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장식된 도자기

  • 피드백을 기반으로 장식된 도자기의 입구 부분을 조정했습니다. ( MCPE-167168)
    • 이전 도자기의 경우, 도자기의 입구를 블록으로 고정하여 더 유연하게 만들 수 있도록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2개의 물체가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을 때 깜박임이 발생한는 Z-fighting 문제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블록 모델은 이를 방지하며 도자기를 더 예쁘게 해줍니다!
  • 장식된 도자기는 더 이상 옆면에 설치되는 블록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 MCPE-167165 )
  • 장식된 도자기는 인벤토리에서 쌓일 수 없습니다. ( MCPE-167223 )
  • 이제 장식된 도자기의 기본 레시피가 서바이벌 레시피 북에 표시됩니다.
  • 장식된 도자기 입자는 이제 기본 장식된 냄비 측면 텍스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 궁수 도자기 조각 텍스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솔 레시피가 깃털, 구리 주괴, 막대기를 사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CPE-167619 )
  • 이제 3인칭 시점에서 솔을 들고 있을 때 솔질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 MCPE-167183
  • 솔 아이템을 사용할 때 입자 및 소리에 약간의 대기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수상한 모래

  • 수상한 모래는 더 이상 물에 잠기지 않습니다. ( MCPE-167222 )
  • 의심스러운 모래는 이제 울타리 블록과 연결됩니다.
  • 수상한 모래를 솔로 솔질하면 이제 일반 모래로 바뀝니다. ( MCPE-167166 )
  • 수상한 모래는 이제 피스톤으로 부수면 입자를 방출합니다.
  • 수상한 모래를 솔질하는동안 안쪽의 아이템이 깜박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167180 )
  • 또한 이전에는 피스톤에 의해 파괴될 때 입자를 방출하지 않던 블록이 이제 방출합니다! ( MCPE-109293 , MCPE-126257 )

낙타

  • 낙타는 이제 탈 수 있는 개체에 들어갈 때 돌진을 멈춥니다. ( MCPE-164065 )

1.5칸 웅크리기

  • 1.5 블록 간격의 틈에서 웅크리기 하는 기능은 이게 짧은 웅크리기 토글에 포함됩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이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토글을 활성화하세요.

기능 및 버그 수정

업데이트된 "사망했습니다!" 경험
오늘부터 Minecraft에서 죽을 때 표시되는 화면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디자인은 에드온이 적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프리뷰/베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

이미지: "사망했습니다!" 화면의 모바일 버전.

이전 화면을 대신 사용하려면 설정 -> 비디오로 이동하여 '새 "사망했습니다!" 화면(실험적)'을 끄세요.

접근성

  • 텍스트 음성 변환은 새 아이템으로 이동한 후 더 이상 이전에 선택한 항목을 읽지 않습니다.
  • 사용자가 다른 탭 사이를 전환하는 동안 텍스트 음성 변환이 더 이상 읽기 접근성 탭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 마법이 부여된 아이템의 시각적 반짝임이 얼마나 투명한지 조정하는 반짝임 강도 슬라이더가 접근성 설정에 추가되었습니다.
  • 접근성 설정에 마법이 부여된 아이템에서 시각적 반짝임이 얼마나 빨리 깜박이는지 조정하는 반짝임 속도 슬라이더가 추가되었습니다.

블록

  • 맹그로브, 대나무, 윤나는 흑암 버튼이 더 이상 지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화분에 꽃을 넣으면 다시 꽃이 즉시 표시됩니다.

게임플레이

  • 게임 패드를 사용하는 동안 컨테이너 화면을 종료한 후 플레이어가 잘못된 방향으로 이동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121565 )
  • 플레이어는 더 이상 비행 중 웅크릴 수 없습니다. ( MCPE-166834 )
  • 부분적 블록 주변에서 VR에 불필요한 블랙박스가 나타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영과 걷기 애니메이션 전환이 수정되었습니다. ( MCPE-166769 )
  • 명령 블록이 레벨 청크 내의 액터를 정지시킬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162011 )
  • 생명력 강화 효과가 더 이상 소진된 후 플레이어의 체력을 완전히 보충하지 않습니다. ( MCPE-165434 )

일반

  • 플레이어가 엔드에 들어가거나 로드할 때 주변 동굴 소리가 더 이상 재생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MCPE-141493 )
  • 용광로에서 후렴과를 요리하면 이제 경험치가 생성됩니다. ( MCPE-68127 )
  • 네더 포탈은 이제 생성될 때 공기 이외의 블록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잔디 및 눈 레이어와 같은 블록이 포함됩니다. ( MCPE-162272 )
  • 서바이벌이나 모험 모드에서 더 이상 빛 블록의 밝기 레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MCPE-138868 )
  • 모닥불 소리가 이제 더 크고 선명해졌습니다. ( MCPE-122296 )

그래픽

  • RTX에서 여러 광원(예: 횃불)이 흰색 빛을 잘못 방출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166947 )
  • 부츠는 더 이상 플레이어가 착용할 때 z-fight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레깅스의 "다리" 및 "벨트" 부분은 플레이어가 착용할 때 더 이상 z-fight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데미지를 입을 때 망토가 더 이상 빨간색으로 깜빡이지 않습니다. ( MCPE-105347 )
  • 호퍼 모델의 눈에 보이는 단차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55122 )
  • 제작대의 출력 슬롯 정렬이 수정되었습니다. ( MCPE-143255 )
  • 이제 접근성 설정에서 수정할 수 있는 마법이 부여된 아이템에 대한 반짝임의 기본 가시성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 MCPE-167814 )

안정성 및 성능

  • 유효하지 않은 현수막 패턴으로 인해 렌더링 거리에 있는 플레이어가 충돌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164478 )

터치 컨트롤

  • 터치 입력을 사용할 때 제작대에 아이템 끼일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수중에서 자동 점프가 활성화된 경우 현재 레벨보다 1레벨 높은 블록에 접근하면 점프합니다. 또한 물에서 육지로 자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Pocket UI를 사용하는 동안 인벤토리 화면의 인벤토리 탭에 대한 헤더 및 제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설정 화면에서 헤더 사이의 간격을 늘렸습니다.
  • 이제 터치패드 스크롤이 운영 체제의 스크롤 방향과 일치합니다.

바닐라 동일성

  • 이름이 변경되고 마법이 부여된 무기는 이제 플레이어가 해당 무기를 사용하는 엔티티에 의해 사망할 때 리스폰과 채팅 창에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 MCPE-162679 )
  • 눌려진 갑압판은 이제 자바 에디션에서와 동일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 MCPE-164912 )
  • 스코어보드 목표 이름 및 목표 표시 이름에 대한 문자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MCPE-165064 )
  • 멜론과 호박은 이제 진흙, 회백토, 뿌리내린 흙, 진흙 맹그로브 뿌리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 네사체 블록은 이제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서 네더랙과 함께 그룹화됩니다. ( MCPE-163587 )
  • 아머 스탠드는 이제 /kill 명령어로 죽일 때 음향 효과 없이 사라집니다. ( MCPE-159136 )

  • 몹은 이제 보트 자체보다 작은 경우에만 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거래가 완료되면 주민은 이제 녹색 입자를 생성합니다.
  • 몹은 더 이상 플레이어가 번식 재료를 먹일 때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 판다의 충돌 상자가 자바 에디션과 일치하도록 약간 감소되었습니다.
  • 북극곰의 충돌 상자가 자바 에디션과 일치하도록 약간 감소되었습니다.
  • 거북이는 이제 상자가 실린 보트와 보트에 탈 수 있습니다. ( MCPE-65719 )
  • 호글린, 북극곰, 거미는는 더 이상 보트 및 상자가 실린 보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 MCPE-161197 )

명령어

  • /execute 명령어는 이제 두 번째 또는 후속 하위 명령 대상 선택기에 오류가 있을 때 적절한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 MCPE-164304 )
  • 블록 상태에 대한 자동 완성이 제공됩니다.
  • 소환 명령에 두 가지 새로운 오버로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summon [spawnPos : xyz] facing <위치: xy z> [spawnEvent: 문자열] [이름 태그: 문자열]
    • /summon [spawnPos : xyz] facing [spawnEvent: 문자열] [nametag: 문자열]
  • 명령 블록 UI의 붙여넣기 버튼이 실패한 붙여넣기에서 추가 누름을 기억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CPE-163705 ).


기술적 변경 사항은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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