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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19.40 배드락에디션 정식 업데이트!

2022.10.26 조회 수 3594 추천 수 0
플랫폼 베드락 에디션 (BE) 
출처 https://feedback.minecraft.net/hc/en-us/...8618123405 

Minecraft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다양한 게임 기능 향상, 리소스팩 변경 및 버그 수정을 제공합니다.

언제나 같이, 당신의 도움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버그에 대한 새로운 버그가 있으면 보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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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배드락 에디션 1.19.40이 드디어! 정식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내용을 참고하세요!


바닐라 패리티:

일반

  • 이름이 바뀐 무기에 의해 사망하면 아이템명이 포함된 사망 메시지가 생성됩니다.
  • 이름이 바뀐 무기를 가진 폭도들에게 살해당하면 아이템명이 포함된 데스메시지(MCPE-162055)가 생성됩니다.
  • 지붕이 있는 숲이나 사바나 짙은 참나무 숲 및 자작나무 숲 생물군은 올바른 풀 색상을 사용합니다(MCPE-34936)
  • 폭도들은 더 이상 고대 도시의 범위 내에서 알을 낳지 않는다(MCPE-153524)
  • 농사에 딸기 재배 가능 (MCPE-99632)
  • Java Edition(MCPE-158858)에 맞게 버블 컬럼 강도를 변경했습니다.
  • 이제 스캐플딩이 더 정확한 속도로 연소됩니다(MCPE-42949)
  • 위더 스켈레톤이 위더 로지스 내부에서 스폰 가능 (MCPE-110127)
  • Java Edition(MCPE-154452)에 걸맞게 수영 중 배고픔이 감소했습니다.

몹스

  • 파괴수들은 이제 에보커 팽이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다.
  • Java Edition(MCPE-142171, MCPE-45531)에 맞게 파괴수 충돌 박스 크기 증가
  • Java Edition(MCPE-48145)에 걸맞게 파괴수 속도 향상
  • 도서관 주민은 소멸의 저주, 제본의 저주(MCPE-84906)가 있는 마법의 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블록

  • 진흙 위를 헤엄치는 선수는 화면을 가리지 않습니다(MCPE-153737).
  • 진흙에 떨어지는 발사체는 반복적으로 흔들리지 않는다(MCPE-153744)
  • 수륙양용 군중은 더 이상 진흙 블록 주변에서 길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MCPE-153961)

관중 모드(실험)

  • 관중이 XP의 오브를 떨어뜨리는 일이 없어졌습니다(MCPE-160245).
  • 관중은 사망 시 플레이어 레벨을 리셋하지 않습니다.
  • 관중 모드(MCPE-161105)의 경우 물안개가 더 이상 제거되지 않습니다.
  • 버블 칼럼 입/출구 시 관객 플레이어가 더 이상 소리를 재생하지 않음(MCPE-161536)
  • 슐커 총알이 더 이상 관중들을 따라가지 않음(MCPE-162069)
  • 관중은 이제 일반 선수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 플레이어가 관중 모드이고 서버에 다른 비 관중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구경하는 플레이어는 더 이상 관중 파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서버에 구경하는 플레이어만 있는 경우, 관중 분산은 보류됩니다.

수정:

퍼포먼스/안정성

  • PlayStation 4 Edition에서 평화로운 세상에서 계란 사용 시 크래시 수정
  • 구조 블록에서 애니메이션 구조물이 로드되고 플레이어가 포털을 통해 차원을 이탈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 수정(MCPE-132561)
  • 데이터 값이 인식되지 않는 Arrow를 로드할 때 게임이 크래시되는 버그 수정(MCPE-157983)
  • 폭발로 인한 잠재적 충돌 원인을 해결했습니다.
  • 분할 화면 세션을 종료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크래시 수정
  • 구매 후 마켓플레이스 번들 가격이 무료라고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플랫폼의 스토리지 설정에 캐시 클리어 버튼을 추가.이 버튼을 누르면 마켓플레이스 폴더(월드 제외)의 내용이 지워지고 콘텐츠 다운로드 문제(MCPE-54531)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 장갑에 의해 위더 효과의 피해가 감소하는 문제 수정(MCPE-159407)

게임 플레이

  • 키보드 플레이어는 대각선 이동 시 전력 질주 가능 (MCPE-144702)
  • Grove biome은 이제 "냉동"으로 분류되며, 그곳에서 태어난 마을 주민은 눈 변종(MCPE-147834)이 될 것입니다.
  • 플레이어가 버블 칼럼 상단의 트랩도어 블록(MCPE-158858)에 있는 동안 고정 낙하 손상이 누적됩니다.
  • VR 스냅 카메라 이동(MCPE-152443)를 사용하여 회전 후 플레이어가 잘못된 방향으로 이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몹스

  • 철골렘의 꽃을 다시 받을 것이다.
  • 가디언이 더 이상 공중에 뜰 수 없음(MCPE-33641)
  • 엔드 포탈을 통해 플레이어를 팔로우하는 길들여진 몹을 활성화.
  • 공격 시 익사한 아이템이 변경될 수 있는 문제 수정(MCPE-40288)
  • 명중 범위가 긴 폭도들이 벽을 통해 플레이어를 칠 수 있는 버그 수정(MCPE-55790)
  • 포털을 밀었을 때 보트가 사라지는 버그 수정(MCPE-161563)
  • 군중이 보트에 탑승한 경우 보트와 군중이 모두 치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MCPE-154919).
  • NPC에는 이름을 붙이지 않고 이름 태그를 머리 위에 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블록

  • 이중 슬래브에 착륙할 때 낙하 블록이 더 이상 파손되지 않음(MCPE-159921)
  • 거대한 곰팡이 줄기는 나이륨에서 자랄 때 더 이상 부분 블록을 대체하지 않습니다(MCPE-65661)
  • 일부 침수 블록의 물결은 다른 블록 아래에 놓았을 때 더 이상 너무 밝지 않습니다(MCPE-76949).
  • 레드스톤이 특정 구성에서 잘못된 신호 강도를 출력하는 문제를 수정(MCPE-81981)
  • 월드 빌더 한계 부근에서 사용되는 스틱 피스톤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 해결(MCPE-96088)
  • 눈 덮인 꽃 아래 블록을 깨면 눈 덮인 층이 아닌 꽃이 떨어집니다(MCPE-61609).
  • 멀리서 보면 고정 비콘 블록이 갑자기 사라진다.
  • 매혹적인 테이블의 책이 이제 가까운 플레이어와 제대로 마주보고 있습니다(MCPE-29924).
  • 흙길과 농경지 충돌 변화, 버그를 제거하는 동안 침하되는 소울 샌드및 진흙 블록의 변화를 일시적으로 되돌렸습니다.

항목들

  • Arrows 및 Trends의 이동을 정지시킨 변경을 되돌렸다(MCPE-162085)

그래픽스

  • Android 디바이스의 화면 위치 문제 해결(MCPE-159703)

사용자 인터페이스

  • Nintendo Switch(MCPE-129704)에서만 기능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설정 메뉴에서 "Clear Account Sign in Data(계정 로그인 데이터 삭제)" 버튼을 Switch(MCPE-129704)
  • 사용자 이름이 최대 크기를 초과할 수 있는 버그 수정(MCPE-152884)
  • 설정에서 올바른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프로파일 화면이 두 개의 새로운 섹션으로 분할되었습니다.일반 및 계정
  • 수정된 죽음 스토리에 적절한 텍스트/스피치 지원 확인
  • 일부 월드 템플릿에 대해 달성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ocket UI에서 아이템이 Crafting Table 화면의 아이템 그리드 주변의 어두운 회색 영역에 드롭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Pocket UI에서 말, 노새, 당나귀 및 라마의 인벤토리에서 아이템 그리드 주변의 어두운 회색 영역에 아이템이 드롭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데스 메시지 표시 게임 규칙을 false로 설정했을 때 데스 스크린 메시지가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
  • 플레이어가 기기 페이지에서 항목을 드래그/드롭 또는 선택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어두움 효과 강도' 및 '알림 기간' 옵션 텍스트 설명 색상을 읽기 쉽게 하기 위해 밝은 색조로 변경(MCPE-162047)
  • 데스 메시지가 너무 길어서 화면에 띄울 수 없는 버그 수정(MCPE-156550)
  • 올바르게 저장되지 않는 크래프트 화면 검색 문자열을 수정.
  • Xbox의 인벤토리 화면에 내구성 바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MCPE-162063)
  • 일부 플랫폼에서 Create New World 로그인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복사 좌표 게임패드 툴팁은 플랫폼에 따라 올바른 아이콘을 사용합니다(MCPE-162654).

렐름

  • 월드 및 애드온 업로드 시 대화상자에 맞게 텍스트 단축
  • Realms 설정에서 커스텀 애드온 팩을 올바르게 적용할 수 없는 문제 및 팩 업로드 중 크래시 수정(REALMS-10655)
  • 오래된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영역에 연결하면 현지화되지 않은 텍스트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터치 컨트롤

  • 아이템을 모바일 디바이스의 Creative Inventory의 다른 아이템으로 이동하여 핫바에서 삭제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
  • 터치 모드에서 스택 분할 프로그레스바가 정렬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
  • 사용자 피드백에 따라 터치 툴바 및 상태 효과 아이콘 레이아웃 조정
  •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Village 거래 목록을 스크롤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자동 점프 기능이 활성화되면 육상 블록 쪽으로 이동할 때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물 밖으로 뛰어내립니다.
  • Creative Mode에서는 Action Buttons가 꺼진 상태에서 터치 입력을 사용하는 동안 첫 번째 블록을 깨는 지연이 800밀리초로 증가했습니다.이로 인해 실수로 블록을 파손할 가능성이 감소합니다.
  • 인벤토리에 터치 제스처를 사용한 드래그 앤 드롭 지원 추가
  • 이제 '내림'을 두 번 누르면 조이스틱 터치 컨트롤 모드에서 비행이 꺼집니다.
  • Pocket UI 상태 효과 위치 업데이트
  • 인벤토리를 닫은 후 터치 디바이스의 인벤토리 버튼이 기본 모양대로 리셋됩니다.
  • 플레이어가 터치 컨트롤로 고정할 수 없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터치 설정 메뉴에서 3가지 컨트롤 방식의 이미지를 개선.

기술 업데이트:

업데이트된 애드온 템플릿 팩

  • 1.19.40에 대한 업데이트된 애드온 템플릿과 새로운 리소스, 동작 및 설명서는 aka.ms/MCAddonPack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블록 지오메트리

  • 이번 버전의 Minecraft에서는 커스텀 블록 지오메트리를 공개했습니다.즉, Holiday Creator 기능 실험 토글을 켜지 않고도 누구나 자신의 커스텀 지오메트리 및 텍스처를 사용하여 커스텀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과 문서 및 튜토리얼 목록은 minecraft.net의 Custom Block Geometry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일반

  • hasItem 셀렉터를 사용하여 항목의 데이터에 음수 값을 지정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 수정(MCPE-152314)
  • has_propertyint_propertybool_propertyfloat_property 및 enum_property 액터 동작 필터 구현
  • 명령에서 블록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제어하는 플래그 is_hidden_in_commandsin menu_category가 추가되었습니다.
  • 실험용 BlockGeometryComponent를 JSON 형식 1.19.40 이상에서 해제합니다.
  • BlockMaterialInstancesComponent를 JSON 형식 1.19.40 이상에서 실험적으로 릴리스
  • minecraft:block_light_filtercomponent에서 minecraft:light_dampening으로 이름 변경
  • 실험용 GameTest Framework를 베타 API로 이름 변경
  • 코어 Minecraft API와 GameTest API를 포함한 모든 베타 API에 액세스하려면 현재 이름이 변경된 베타 APIssexperiment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 엔티티에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플레이어 사망 시 HurtEvent가 실행되지 않음
  • 독립체
    • 대상 속성이 읽기 전용으로 업데이트됨
    • UI 양식에 취소된 필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변환된 엔티티QueryScore 인터페이스에 대한 옵션
  • EntityRaycastOptions를 인터페이스로 변환
  • 변환된 폭발 인터페이스에 대한 옵션
  • 인터페이스로 변환된 MusicOptions
  • SoundOptions를 인터페이스로 변환
  • 빌트인 GameTest 동작 팩을 삭제했다.

명령어

  • "/execute facing" 및 "/execute facing entity" 명령어 구현
  • "/execute align" 명령어 구현
  • 텔레포트가 순식간에 타깃을 이동하지 않고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loot 명령에 '블록 교체' 오버로드 추가
  • "/execute rotated " 및 "/execute rotated as" 명령어 구현.
  • /setblock 명령을 사용하여 특정 사용자 지정 블록 속성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블록을 설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clone 명령을 사용하여 버블 컬럼을 복사해도 더 이상 물이 보이지 않습니다(MCPE-153903)
  • 회전 인수를 추가하는 /summon 명령에 새로운 오버로드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오버로드가 /summon [pronPos : x y z][yRot : float][ xRot : float ][ spawnEvent : string ][ nameetag : string ]
  • 이전 오버로드 '/summon [pronPos : x y z][spawnEvent : string][ nameetag : string ]'
  • 버그 처리 중 /summon 명령어 회전을 일시적으로 무효로 했다.
  • 명령 블록에서 '실행 방향' 및 '실행 회전' 실행 시 회전 문제 수정(MCPE-162256)
  • '/execute in' 명령을 구현했습니다.
  • '/execute anched < eyes | feet >' 명령어를 실장.

데이터 기반 블록

  • minecraft: 방향은 데이터 구동 blockProperty로 표시되지 않습니다."minecraft" 네임스페이스를 사용할 때 블록이 콘텐츠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데이터 기반 항목

  • 아이템 이름 대신 아이템 태그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 항목 태그 추가
    • 코드에서 자체 레시피 파일로 여러 레시피 변환
    • 새로운 태그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레시피를 추가하여 많은 오래된 항목별 레시피를 덮어씁니다(이러한 레시피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계속 존재합니다).
      • 통, 벌집, 책장, 그릇, 양조대, 캠프파이어, 지도제작_테이블, 가슴, 컴포스터, 공예_테이블, 일광_테이블, 화로, 숫돌, 주크박스, 렉터, 직조기, 노트블록, 그림, 피스톤, 방패, 스미싱_테이블, 흡연자, 소울캠프, 소울_스톱, 스틱, 석회, 석회, 석회, 석회, 석회, 석회, stone_flash, torch, tripwire_hook, wooden_hoe, wooden_pickaxe, wooden_flash, wooden_flashed
    • 이제 사용자 지정 항목, 태그 및 블록 태그가 MineCraft에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다이저 구성 요소(MCPE-155786)

배우

  • 서브젝트 엔티티가 아기일 때 true를 반환하는 새로운 is_baby actor 필터 구현
  • "값"을 지정하지 않은 "bool_property"

AI의 목표

  • Iron Golems에서 MineCraft로 Mob을 방지한 문제를 수정: 목표를 사용하기 위한 take_flower AI 동작
  • 마인크래프트의 새로운 데이터 파라미터 공개:목표가 액티브하게 유지되는 기간, 목표를 시작할 기회, 친구를 찾을 수 있는 범위, 친구와 놀 때 머물 수 있는 추종 거리 등을 지정하는 AI 동작을 실행한다.

엔티티 문서

  • Wild Update 엔티티 동작 및 구성 요소에 대한 실험 마커가 제거되었습니다.
  • minecraft용 매뉴얼 추가: 하트비트
  • 엔티티 이벤트에 대한 수정 및 업데이트된 문서

API

  • 이벤트
    • 이벤트 체크 제거 - 각 체크 표시
  • 시스템.
    • system.run()이 추가되었습니다.다음 틱을 실행하기 위해 콜백을 큐잉하려면 각 틱을 다시 큐잉하여 틱이벤트와 유사한 동작을 가져옵니다.
  • 블록
    • 속성 ID를 typeId로 이름 변경
  • 블록 컴포넌트
    • 속성 ID를 typeId로 이름 변경
  • 독립체
    • 속성 ID를 typeId로 이름 변경
    • 읽기 전용 속성 ID 추가: 문자열- 엔티티에 대한 고유 식별자를 반환합니다.이 식별자는 월드 로드 간에 일관성이 유지됩니다.
  • 엔티티 컴포넌트
    • 속성 ID를 typeId로 이름 변경
  • 아이템 컴포넌트
    • 속성 ID를 typeId로 이름 변경
  • 아이템 스택
    • 속성 ID를 typeId로 이름 변경

GameTest 프레임워크 (실험용)

실험적인 JavaScript API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모든 스크립트모듈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mojang-gametest-> @minecraft/server-gametest 
  • mojang-minecraft-> @minecraft/server
  • mojang-minecraft-ui-> @minecraft/server-ui
  • mojang-minecraft-server-admin-> @minecraft/server-admin
  • mojang-net-> @minecraft/server-net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하는 대신:

* "mojang-minecraft"에서 mc로 수입한다.

용도:

*를 "@minecraft/server"에서 mc로 Import한다.

스크립트 eval() 및 function() 사용은 manifest.json에서 명시적으로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기능 배열에서 script_eval을 설정하십시오.

"기능" : [script_eval]

  • 가져올 루트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 스크립트/ 접두사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 Import의 경우 import ".source.js" 또는 import "source.js"를 사용합니다.
  • Import "scripts/source.js" 사용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출처 및 참고

https://feedback.minecraft.net/hc/en-us/articles/10108618123405


번역 조금 이상하더라도 참고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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