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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이메이터] 2.0 버전은 C++로 개발됩니다!

2022.04.23 조회 수 1864 추천 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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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이메이터 2.0 버전을 C++로 개발한다고 합니다.

프리릴리즈는 5월 말, 혹은 6월 초에 배포된다고 합니다.


패치 내역


아래 움짤처럼 프로그램을 종료할 때 아래처럼 나오게 됩니다.

원래는 cancel 버튼이 없었지만, cancel 버튼이 생긴다고 합니다. 


타임라인이나, 프리뷰 화면 등을 분리해서 다중 모니터 작업이 가능합니다.


스키매틱 파일 로딩이 멀티 스레드화되어 메모리를 덜 사용하고, 약 10배 더 빠르게 최적화가 되었습니다.


다수의 객체를 렌더링할 때 속도가 3~5배가 향상됩니다.


리눅스 유저분들도 우분투 / 데비안에서 마인이메이터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


맥에서도 마인이메이터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


Import from world 옵션의 인터페이스가 3D로 수정되고 더 안정적으로 로딩을 할 수 있습니다.


원래 마인이메이터가 게임메이커를 기반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인데,

마인이메이터가 개발된지 10년이 된 만큼 개발자분들도 불편함을 많이 느끼셨었는지 C++로 바꾸면서

최적화에 더 신경을 쓰겠다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import from world를 자주 사용하는데 이번에 3D 인터페이스로 바뀐다 해서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1개의 댓글

최후통첩
20 일 전

2.0에서도 obj 파일 못 불러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