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컴을 할려는데 원격을 어떻게하죠? Window 11 입니다 하라는 데로 다했지만 안됩니다 ㅜ 서버컴음 옛날에 쓰던 노트북 쓰고 메인컴은 win 11 서버컴은 win 10 입니다
팀뷰어로 원격해보세요
넵!
모드
BMlight
2026-06-16
0
이벤트
MineStar
2026-06-04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절충주의
2024.05.24팀뷰어로 원격해보세요
강예준개발자
2024.05.25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