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port_duration을 이용하면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들 수 있잖아요?
teleport_duration디티티에 ride로 플레이어 태우면 부드럽게 움직이는데,
비슷하게 "회전"을 플레이어에게 부드럽게 보이게 하고 싶은데 무슨 명령어 써야할까요?
디티티 자체는 부드럽게 회전하는데, ride로 하면 좌표이동은 해도 플레이어는 회전을 못해서..
라이드 말고 플레이어 nbt의 Pos랑 Rotation 사용해보시죠
execute as <셀렉터> at @s run tp @s ~ ~ ~ facing ^1 ^ ^1 과 같은 방식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execute as <셀렉터> at @s run tp @s ~ ~ ~ facing ^1 ^ ^1
특정 엔티티를 바라보게 하고 싶다면... execute as <player> at @s anchored eyes positioned ^ ^ ^1 facing entity <entity> positioned as @s run tp @s ~ ~ ~ ~ ~같은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ecute as <player> at @s anchored eyes positioned ^ ^ ^1 facing entity <entity> positioned as @s run tp @s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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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15라이드 말고 플레이어 nbt의 Pos랑 Rotation 사용해보시죠
lanthanide
2024.05.15execute as <셀렉터> at @s run tp @s ~ ~ ~ facing ^1 ^ ^1
과 같은 방식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특정 엔티티를 바라보게 하고 싶다면...
execute as <player> at @s anchored eyes positioned ^ ^ ^1 facing entity <entity> positioned as @s run tp @s ~ ~ ~ ~ ~
같은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