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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xa97 951212593122449fbdd52f302c595c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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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개발자란 개발 질문 Java

플러그인 제작 오류

21 일 전 조회 수 46 추천 수 0
분야 플러그인 
API 버킷 

플러그인 제작중 인텔리제이 안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뜨는데 버킷에서는 계속 이 부분들이 오류가 발생해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이 문제인건가요? 버전은 최신버전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public long Cutter(String line){
    String[] cut = line.split(":");
    return Long.parseLong(cut[1]);  \\이 부분
    }
public long[] getStat(String player){
    File filename = new File("plugins/RPGStat/Stat/" + player + ".yml");
    File folder_Location1 = new File("plugins/RPGStat/");
    File folder_Location2 = new File("plugins/RPGStat/Stat");
    long[] stat = new long[11];
    try {
        if (!filename.exists()) {
            folder_Location1.mkdir();
            folder_Location2.mkdir();
            filename.createNewFile();
        }
        BufferedReader R = new BufferedReader(new FileReader(filename));
        List list = new ArrayList();
        String s;
        while ((s = R.readLine()) != null) {
            list.add(Long.valueOf(Cutter(s))); \\이 부분
        }
        R.close();
        for (int count = 0; count < 10; count++) {
            stat[count] = ((Long) list.get(count)).longValue();
        }
        return stat;
    }
    catch (IOException localIoException){
    }
    return stat;
}
public void StatusG(Player player){
    long[] i = new long[10];
    i = s.getStat(player.getUniqueId().toString()); \\이 부분
    Inventory status = Bukkit.createInventory(null, 9 ,"[ Status ]");
    Stack("[ 체력 ]", Material.APPLE,0,1, Arrays.asList("현재 체력 스텟 : " + i[6],
            "현재 여유 스텟 : " + i[2],
            "추가 체력 : " + i[6]*5, "추가 재생력 : " + i[6]*2),0,status);
    Stack("[ 힘 ]", Material.IRON_SWORD,0,1, Arrays.asList("현재 힘 스텟 : " + i[7],
            "현재 여유 스텟 : " + i[2],
            "추가 근접 물리 공격력 : " + i[7]*1.5),2,status);
    Stack("[ 명중률 ]", Material.BOW,0,1, Arrays.asList("현재 명중률 스텟 : " + i[8],
            "현재 여유 스텟 : " + i[2],
            "추가 원거리 물리 공격력 : " + i[8]*2),4,status);
    Stack("[ 민첩 ]", Material.GOLDEN_BOOTS,0,1, Arrays.asList("현재 민첩 스텟 : " + i[9],
            "현재 여유 스텟 : " + i[2],
            "추가 이동속도 : " + i[9]*0.0001, "추가 치명타 확률 : " + i[9]*0.1 + "%"),6,status);
    Stack("[ 마력 ]", Material.BLAZE_POWDER,0,1, Arrays.asList("현재 마력 스텟 : " + i[10],
            "현재 여유 스텟 : " + i[2],
            "추가 마법 공격력 : " + i[10]*1.8),8,status);
    player.openInventory(status);

}

2개의 댓글

lanthanide
20 일 전

버킷의 오류메세지가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요.

long으로 파싱하는 중에 오류가 난 듯한데, 파싱하기 전에 cut[1]의 값을 출력해보세요.

doxa97
19 일 전
@lanthanide

저도 오류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오류가 [?:?] 이렇게만 나오더라구요 모든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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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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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두

2022-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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