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u
한마포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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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베드락 에디션 (B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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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s://feedback.minecraft.net/hc/articles/15239921044109 |
2023년 4월 26일에 출시된 베드락 에디션 1.20의 3번째 베타/프리뷰 버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프리뷰 및 베타 버전 안내
- 개발 중인 버전이므로 게임이 불안정하며 최종 버전의 기능들이 구현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프리뷰는 Xbox, Windows 10/11, iO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a.ms/PreviewFAQ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베타 버전은 Android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에 참가하거나 나가려면 aka.ms/JoinMCBeta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모장의 버그 리포트 페이지에서 신고해 주시고, 의견은 마인크래프트 피드백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알려진 문제
- 플레이어는 Windows 또는 Xbox의 플레이어가 호스팅하는 LAN 세션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기능 및 버그 수정
음악
- Aaron Cherof가 벚나무 , 사막, 정글, 메사, 꽃 숲 생물 군계에 다음과 같은 새로운 음악 트랙을 추가했습니다.
- A Familiar Room
- Bromeliad
- Crescent Dunes
- Echo in the Wind
수상한 블록
- 이제 사탕수수, 선인장, 죽은 덤불을 의심스러운 모래에 놓을 수 있습니다. ( MCPE-169142 )( MCPE-169141 )
- 이제 대나무를 수상한 모래와 자갈에 놓을 수 있습니다. ( MCPE-169142 )( MCPE-169141 )
- 이제 사탕수수와 대나무를 이끼 블록에 놓을 수 있습니다.
고고학
- 따뜻한 바다 폐허에서 수상한 블록의 전리품에 스니퍼 알이 추가되었습니다.
- 트레일 유적지가 더 이상 부분적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 MCPE-168869 )
- 트레일 유적지 내부의 수상한 자갈에 대한 전리품 테이블에 더 이상 벽돌에 대한 중복 아이템이 없습니다. ( MCPE-168856 )
- 트레일 유적지에서 수상한 블록을 솔질하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음악 디스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주크박스에 넣으면 Aaron Cherof의 Relic이 재생됩니다.
-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트레일 유적지의 구조가 재구성되었습니다.
- 더 많은 구조 변형이 추가되었습니다.
- 더 이상 구조물 내에서 모래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 구조물 내에서 생성되는 자갈과 흙의 양이 조정되었습니다.
- 구조물 내에서 생성되는 수상한 자갈의 양이 조정되었습니다.
- 구조물 내 수상한 자갈에 대한 전리품 테이블을 분할합니다. 이제 희귀 전리품 항목(예: 도자기 조각, 대장장이 형판)에 대한 전용 전리품 테이블과 더 일반적인 전리품 드롭(예: 색유리 창, 도구, 양초 등)에 대한 전용 전리품 테이블이 있습니다.
- '도자기 조각(Pottery Shards)'이 '도자기 조각(Pottery Sherds)'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한국어 이름엔 영향을 끼치지 않음)
벌레잡이풀 & 벌레잡이풀 작물
- 식물 텍스처가 더 어둡게 나타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벌레잡이풀로 염료를 제작하면 이제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염료가 생성됩니다. ( MCPE-169498 )
횃불꽃
- 갈색 무시룸은 이제 횃불꽃을 먹을 수 있습니다. ( MCPE-169607 )
스니퍼
- 스니퍼는 이제 횃불꽃 씨앗의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니퍼는 이제 아이템을 탐색하고 파거나 유혹받는 대신 번식합니다.
- 스니퍼는 이제 땅을 파는 동안 입자를 생성합니다. ( MCPE-167193 )
- 스니퍼는 더 이상 물을 탐색하고 파낼 수 없습니다.
- 스니퍼의 걸음걸이가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 스니퍼 알의 더 빠른 부화를 보여주기 위해 이끼 블록에 있을 때만 입자를 방출합니다.
게임플레이
- 계단 아래로 날아갈 때 더 이상 비행이 비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MCPE-168999 )
- 꿀벌은 더 이상 플레이어가 음식을 먹을 때 먹는 소리를 내지 않음. ( MCPE-169567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새로운 Trails & Tales 업데이트 스플래시 화면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좌표 표시" 설정이 활성화되면 새로운 사망 화면에 좌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새로운 "사망!" 화면은 아직 실험 단계에 있으며 지금은 받은 피드백을 검토하는 동안 화면에서 좌표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여기에서 의견과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
- 새로운 Trails & Tales 업데이트 로딩 화면 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바 에디션과 일치하도록 누락된 특정 스플래시 텍스트에 느낌표가 추가되었습니다. ( MCPE-165962 )
- 낙타에서 내리기 위한 툴팁이 다른 탈 수 있는 몹과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이템
- 사육사 갑옷 장식 대장장이 형판의 아이콘이 오른쪽으로 1픽셀 이동했습니다. ( MCPE-168934 )
- 길잡이 갑옷 장식 대장장이 형판의 아이콘이 오른쪽으로 1픽셀 이동했습니다. ( MCPE-168934 )
- 일부 상황에서 아이템 액자의 아이템이 너무 작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MCPE-163399 )
스컬크 감지체 단계
- 스컬크 감지체 및 보정된 스컬크 감지체는 이제 비활성, 활성 및 쿨다운의 세 단계를 갖습니다.
- 기본 단계는 비활성입니다.
- 이 단계는 블록이 진동을 받을 때까지 무기한 지속됩니다.
- 이 단계에서 블록은 예약될 때까지 근처의 진동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예약된 진동을 수신하면 블록이 활성 단계로 전환됩니다.
- 이 단계는 스컬크 감지체의 경우 30 게임 틱 동안, 보정된 스컬크 감지체의 경우 10 게임 틱 동안 지속됩니다.
- 이 단계에서 블록은 근처의 진동 듣기를 멈추고 촉수를 흔들며 레드스톤 신호와 빛을 방출합니다.
- 활성 단계가 끝나면 블록이 쿨다운 단계로 전환됩니다.
- 이 단계는 10 게임 틱 동안 지속됩니다.
- 이 단계에서 블록은 촉수를 계속 흔들지만 더 이상 레드스톤 신호나 빛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 단계가 완료되면 블록은 비활성 단계로 다시 전환됩니다.
- 이전에는 이러한 단계의 타이밍이 서로 달랐습니다.
- 활성 단계는 스컬크 감지체의 경우 40 게임 틱, 보정된 스컬크 감지체의 경우 20 게임 틱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 쿨다운 단계가 없었습니다.
- 이러한 단계 타이밍이 조정되어 활성화된 장치가 전원을 공급하는 스컬크 감지체를 반복적으로 활성화하는 것이 덜 일반적입니다.
기술적 변경 사항은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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