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전투 개편 테스트입니다! 반년이라는 시간 동안 개발자 젭님이 무엇을 추가하셨는지 알아봅시다!
변경된 점
· 코요테 타임을 제거했습니다. 아무래도 마인크래프트와는 별로 어울리지 않았죠.
· 히트박스가 0.9블록보다 작은 몹(박쥐, 토끼 등)은 이제 때리기 쉽도록 히트박스가 0.9로 증가됩니다.
· 다시 검은 항상 휘몰아치는 칼날 공격을 하고, 도끼는 휘몰아치는 칼날 마법을 부여해 같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공격을 4틱 간격으로 할 수 있습니다! 1초에 다섯 번 공격할 수 있네요.
· 기본적인 공격 범위를 3으로 올리고 지연 공격에 대한 보너스 공격 범위를 삭제했습니다.
· 방패는 이제 근접 공격을 5데미지만 막습니다. 발사체는 그대로 100% 방어하고요.
· 공격을 받은 후의 방패 복구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Chopping 마법이 Cleaving으로 개명되었습니다.
· 다른 무기들의 마법은 이제 마법 부여대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도끼가 너무 많은 마법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Cleaving 마법이 날카로움보다 더 어울리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 발사된 발사체에 플레이어 모멘텀이 추가되었습니다.
· 활과 화살의 정확도가 활을 오래 조준할수록 서서히 감소합니다.
· 음식을 먹는 속도를 다시 32틱으로 되돌렸습니다.
· 누군가가 공격한다면 먹는 행동이 중지됩니다.
· 자연적인 치유가 3초에서 2초로 빨라졌습니다.
· 자연적인 치유가 더 느리게 사라집니다.
· 다시 배고픔이 6 이상이어야 달릴 수 있게 수정되었습니다.
· 또한 몇몇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음... 점점 1.8 전투와 비슷해지는 것 같습니다. 히트박스 확대와 방패 너프가 다소 충격적이네요...
원문 보기 -> https://www.reddit.com/r/Minecraft/comments/i5cvlh/combat_test_version_6/
mchang
2020.08.09오!! 1.8.9 복구인가요??
n_cake
2020.08.11트박스가 0.9블록보다 작은 몹(박쥐, 토끼 등)은 이제 때리기 쉽도록 히트박스가 0.9로 증가됩니다.
마음에 드네요. 박쥐 무빙이 너무 좋아서 짜증났었는데 ㅎㅎ
누군가가 공격한다면 먹는 행동이 중지됩니다.
이 부분도 pvp 중 힐링템 먹는게 좀 힘들어지겠네요
전 1.8 pvp 방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는 좋다고 봅니다 히힣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inecraft_player
2020.09.201.8 버젼이 전투에 가장 최적화된 버젼이라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