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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 마리오군 한마포 명예에디터

Mariogoon 6af4b154a2a44198b5f6ee94fea77528

Profile

뉴스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16 프리릴리스 3 업데이트

2020.06.15 조회 수 252 추천 수 0
플랫폼 자바 에디션 (JE) 

블로그에서 보기 > https://mmcrs.in/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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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의 다른 프리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릴리스는 많은 버그를 수정했지만, 몇 가지 사소한 수정도 거쳤습니다.
네더 업데이트는 이제 끝났으며, 몇 주 안에 업데이트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6 네더 업데이트세 번째 프리릴리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프리릴리스에서 버그 수정 엄청 많이하고 소소한 변경점이 있는데...
이번 주만 해도 프리릴리스 3개가 연달아 출시했으니.... 차근차근 올려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관련 바로가기

자바 에디션 구입부터 설치까지
런처 내려받기 (로그인 필요)
서버 구동기 내려받기
버그 신고하기 (영어)
스냅샷 피드백 보내기 (영어)


업데이트 내용

네더 요새

이제 조금 더 흔하게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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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닥불

이제 불이 꺼져 있어도 음식을 놓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불이 켜져있는 채로 음식 놓아져 있을 때 끄려고 하면 떨어집니다.


가시성

용암 아래에서 내화의 영향을 받을 때 가시성약간 향상되었습니다.


피글린

이제 플레이어가 피글린의 시선에 있더라도 상자황금 블록(혹은 비슷한 것)을 캐는 소리 들으면 도둑질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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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규칙 수정 화면

이제 게임 규칙설명이 필요한 경우 여러 줄로 확장됩니다.


인게임

이제 프리릴리스 1에서 깨진 세계복구시도할 것이며,
게임세계불러오거나, 만들기 또는 다시 만들기를 위한 세계 데이터를 읽는 동안 로딩 화면이 표시됩니다.


리전 파일

이제 다른 운영 체제가 아닌 동기 모드의 윈도우 환경에서만 열립니다.

이 기능의 상태는 다음 옵션을 통해 수동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전용 서버에서: server.properties 내의 sync-chunk-writes
* 클라이언트에서: options.txt 내의 syncChunkWrites


34c73097c0ef4b4e9e2c4839714ec368.jpeg공줌 섬이나 동굴이 다른 생물 군계로 해도 각각 엔드 돌, 네더랙 절벽이 나오던 것은 버그였군요... 특히 동굴 세계는 강이 용암으로 대체...
해결

중요해보이는 문제는 굵게  표시합니다.

  • MC-13823 - 특정 개체에서 끈이 잘못 배치됨.
  • MC-14680 - 끈을 묶은 개체의 높이에 따라 끈이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함.
  • MC-27535 - 몹이 이름표로 이름이 지정된 경우에도 때때로 재생성함.
  • MC-84610 - 보관함에서 다른 손 단축키가 작동하지 않음.
  • MC-131286 - 수영할 때 왼손 대신 오른손을 사용함(기본: 왼손).
  • MC-134608 - 특정 생성기 태그 조건으로 인해 게임이 충돌함.
  • MC-143473 - 몹을 찾는 동안 몹을 순간 이동시키면 원래 위치로 돌아감.
  • MC-152157 - "Marie Stålkrantz"가 게임 크레딧에 올바른 색깔을 표기하지 않음.
  • MC-159371 - 꿀벌의 끈 위치가 잘못됨.
  • MC-159502 - 꿀벌이 물을 피하지 않음; 스스로 죽음.
  • MC-160520 - 떠도는 꿀벌 인공 지능이 3방향 코너를 통과하려고 함.
  • MC-163921 - 레드스톤 광석을 보면서 블록을 놓아도 소리가 나지 않음.
  • MC-166346 - 투명 블록이 위의 철사덫으로 올바르게 렌더링되지 않음.
  • MC-166880 - 뾰족해진 복어 모델이 깨진 것으로 보임.
  • MC-167043 - 마법 부여 반짝임이 현수막이 있는 방패 손잡이에만 적용됨.
  • MC-169008 - 네더에서 엔드 포탈 사용시 플레이어를 엔드로 순간 이동하지만 플레이어는 네더에 있던 좌표와 동일함.
  • MC-171618 - 갑옷 입은 플레이어가 특정 조건에서 불에 서 있을 때 불로 인한 피해가 적음.
  • MC-171810 - 일부 Mojang 직원이 크레딧에 언급되지 않음.
  • MC-171969 - 낙하 후 착지하면 낙하 피해를 받지 않음.
  • MC-172053 - 네더 입자가 블록 바닥에 붙어 있음.
  • MC-172105 - 피글린이 춤을 추거나 대상을 지정하거나 아이템을 볼 때 피글린이 입고 있는 흉갑이 피글린 자세에 맞지 않음.
  • MC-172110 - 피글린 또는 좀비화 피글린이 거북 등딱지를 쓸 때 텍스처가 누락됨.
  • MC-172871 - y 레벨 2 이하의 수평 배열에서 위더가 생성되지 않음.
  • MC-173310 - 관측기 전원 텍스처가 전원과 맞지 않음.
  • MC-173404 - 웅크리면서 개체를 장착할 때 동기화되지 않음.
  • MC-173825 - 박쥐가 거북 알을 부숨.
  • MC-176094 - 아기 좀비화 피글린의 치킨 조키가 탈 수 있는 스트라이더를 생성함.
  • MC-177336 - 우분투의 CIFS 마운트에서 세계를 열 때 '레벨 접근 실패’가 표시됨.
  • MC-177530 - 새로운 minecraft:attributes 레지스트리가 복수인 반면에 다른 모든 것은 단수임.
  • MC-177542 - sync-chunk-writes=true일 때 청크 불러오기 및 저장하는 속도가 매우 느림.
  • MC-177626 - 가문비나무 생성이 깨짐.
  • MC-177694 - 좀비화 피글린 생성 알이 크리에이티브 보관함에서 좀비 주민 생성 알 앞에 배치됨.
  • MC-177712 - 네더 포탈에 노획물 목록이 없음.
  • MC-177795 - 오버월드 음악이 네더에서도 재생됨.
  • MC-177863 - 버섯불을 퇴비로 쓸 수 없음.
  • MC-177876 - 스트라이더가 훨씬 더 드물게 나옴.
  • MC-178010 - Lena Raine이 크레딧에 표시되지 않음.
  • MC-178338 - 스트라이더가 용암에 다리가 닿을 때만 따뜻해짐.
  • MC-179140 - 바다의 가디언이 이상한 수영 행동을 함.
  • MC-180603 - 완전한 평지 세계에서 잘못된 구조물이 생성됨.
  • MC-181630 - 발전 과제 트리거인 “minecraft:tick"이 표준 "player" 조건자를 지원하지 않음.
  • MC-181813 - Edit "g"ame "r"ules(게임 규칙 수정)이 게임 규칙 메뉴 제목에서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1884 - 빨리 떨어짐/겉날개 활공/급류 삼지창으로 수영하면서 발사체를 던지면 플레이어를 때림.
  • MC-182076 - 말 점프하는 소리가 사용되지 않음.
  • MC-182249 - potted_cactus.json 블록 모델 파일 문제.
  • MC-182766 - 제작법 책을 열지 않으면 제작법 책 검색 기능이 작동하지 않음.
  • MC-182909 - 사용자 지정 세계의 생물 군계 선택 화면에서 esc 키를 누르면 기본 메뉴로 돌아감.
  • MC-183018 - 크리에이티브에서 수중 비행 중 웅크리면 몇 초 뒤에 플레이어가 비행 모드를 끔.
  • MC-183402 - 네더 나무(줄기)를 캘 때 튜토리얼이 진행되지 않음.
  • MC-183554 - 용암 호수에서 생성된 파괴된 포탈이 자연스럽게 용암을 대체하여 이상한 가장 자리를 만듦.
  • MC-183588 - bastion/treasure/big_air_full 구조물의 에메랄드 블록이 위치를 벗어남.
  • MC-183594 - 5번째로 큰 보루 잔해의 내부 및 외부에서 호글린 마구간이 생성되지 않음.
  • MC-183599 - 일부 호글린의 안정 계단 구조가 생성되지 않음.
  • MC-183762 - 도움말 메뉴의 F3+N 키에 대한 설명이 여전히 이전 기능을 설명함.
  • MC-183809 - 큰 참나무가 블록을 대체함.
  • MC-183880 - 금으로 아기 피글린을 산만하게 하면 '천지현황'(Oh Shiny) 발전 과제로 인정됨.
  • MC-183915 - 담장 머리와 두개골이 블록 선택 윤곽선에서 약간 벗어남.
  • MC-183931 - 네더 요새의 몹이 더 이상 확장된 바운딩 박스에 생성되지 않음.
  • MC-183933 - show_text tellraw 호버 이벤트가 해결해야 하는 구성 요소(nbt, 점수, 선택자)에서 작동하지 않음.
  • MC-184093 - 엔드 관문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를 블록 반을 너무 높이 순간 이동시킴.
  • MC-184250 - 마법 부여대에 표시된 마법 부여의 글꼴이 기울임꼴임.
  • MC-184608 - 게임을 시작할 때 "Unknown biome, defaulting to plains"(알 수 없는 생물 군계입니다. 기본적으로 평원입니다) 오류가 표시됨.
  • MC-184612 - Import Settings(설정 가져오기)의 "s"가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4613 - 공중 섬 설정에서 엔드 돌이 생성됨.
  • MC-184644 - 네더가 아닌 생물 군계를 설정하더라도 동굴 뷔페 생성기가 네더랙을 생성함.
  • MC-184653 - [충돌] "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value already present:" - 세계 생성 차원 사전 설정이 고유하지 않으면 게임이 충돌함.
  • MC-184675 - 완전한 평지의 공허 사전 설정에 또 시작 플랫폼이 없어짐.
  • MC-184699 - '/spreadplayer under'가 유효하지 않는 값을 막지 않음.
  • MC-184723 - "World Type: Floating islands"(세계 유형: 공중 섬)의 "i"가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4757 - [충돌]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Ticking memory connection" - 디버그 청크 생성기로 차원을 불러올 때
  • MC-184887 - 동굴 세계에서 기반암 천장에서 스폰될 수 있음.
  • MC-184900 - tellraw의 줄 바꿈이 줄 바꿈 시작 부분에 공백을 추가함.
  • MC-184984 - 여러 세계를 연속으로 생성하면 게임이 충돌함.
  • MC-185004 - [충돌]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 세계 생성 설정에서 차원이 제거될 때 엔드/네더 포탈에 들어가면 충돌함.
  • MC-185164 - 빙산의 하반부가 항상 sea_level에 관계없이 y=62에서 생성됨.
  • MC-185285 - 디버그 세계를 생성하고 다시 입력한 후 엔드 또는 네더에 들어가면 게임이 충돌함.
  • MC-185299 - 주민이 직업을 지정하지 않으면 특정 유형으로 소환할 수 없음.
  • MC-185363 - 청크 쓰기 동기화가 종종 세계에서 나가는 데 1분 이상이 걸림.
  • MC-185417 - 업그레이드하면 지도가 재설정됨.
  • MC-185616 - 거북 알이 붉은 모래 위에 부화할 수 없음.
  • MC-185949 - Copy “C” in Click to Copy to Clipboard(클릭하여 클립보드에 복사)의 "C"가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6078 - 그래픽 설정이 "기막히게"로 설정되면 일부 그래픽 카드의 투명 블록 앞에서 투명 아이템이 렌더링됨.
  • MC-186084 - 피글린이 승리의 춤을 추는 동안 피글린 머리와 몸통이 뜸.
  • MC-186085 - 배가 움직이는 동안 플레이어가 배를 내린 후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없음.
  • MC-186091 - 수영을 멈추면 "수중 다이빙" 소리가 난 뒤 시각이 깜박임.
  • MC-186092 - 피글린이 승리의 춤을 춘 후 머리가 상쇄됨.
  • MC-186097 - 돼지가 매우 느리게 움직임.
  • MC-186248 - Safe Mode(안전 모드) 버튼의 "m"이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6263 - Create Backup(백업 만들기) & Load(불러오기)의 "b"와 "l"가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6337 - "클라이언트"의 조명이 "서버"의 조명과 일치하지 않음.
  • MC-186353 - "Edit sign message"(표지판 문구 편집)의 "s"와 "m"이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6403 - 흐르는 물 옆에서 수영하면 더 이상 플레이어가 익사하지 않음.
  • MC-186492 - 창 모드에서 수련잎을 놓으면 단축바의 아이템이 깜박이거나 사라짐.
  • MC-186905 - "완전한 평지 사용자 지정" 화면을 열 때마다 재설정되어 이전에 저장한 설정이 표시되지 않음.
  • MC-187363 - 충전된 리스폰 정박기가 더 이상 주변 블록을 밝히지 않음.
  • MC-187367 - 네더라이트 제작이 대장장이 작업대를 사용하도록 요구하더라도 네더라이트 제작법이 제작대에 나타남.
  • MC-187371 - 일부 그래픽 카드에서 구름 설정을 변경하려고 하면 게임이 충돌함
  • MC-187392 - 계단식 물 계단에 물이 닿을 정도로 물이 가득 찬 계단에서 아이템이 뜨지 않음.
  • MC-187394 - "기막히게" 그래픽을 사용할 때 죽어가는 엔더 드래곤이 완전히 흰색으로 렌더링됨.
  • MC-187402 - 서버에서 엔드 차원의 조명이 훨씬 어두움.
  • MC-187405 - 치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seed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
  • MC-187411 - 색유리와 고체 블록 뒤에 입자와 구름이 제대로 렌더링되지 않음.
  • MC-187437 - 보관함 메뉴에서 아이템을 잡을 때 보이지 않음.
  • MC-187449 - 좀비 피그맨/좀비화 피글린이 분노 상태에서 경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플레이어 이외의 다른 것에 의해 죽으면 더 이상 희귀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음.
  • MC-187466 -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죽인 몹이 경험치를 떨어뜨리지 않음.
  • MC-187468 - 마법 부여 반짝임이 "기막히게" 설정에서 특정 사물을 렌더링하지 않음.
  • MC-187483 - 거북 교배만으로 "짝지어주기" 발전 과제를 달성할 수 있음.
  • MC-187504 -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몹을 죽일 때 드물게 떨어뜨리는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음.
  • MC-187552 - 서버의 피글린과 호글린이 네더에서 흔들림.
  • MC-187585 - NoAI:1b의 돌고래가 익사할 수 있음.
  • MC-187592 - 피글린이 지속적으로 황금 조각을 들고 떨어뜨림.
  • MC-187611 - "기막히게" 비디오 설정 및 F1을 갖춘 1인칭이 흰색 사각형으로 보임.
  • MC-187618 - 마인크래프트를 저장하고 나간 후 종료하면 체험판 세계가 저장되지 않음.
  • MC-187673 - [충돌] "java.lang.IllegalStateException: Unregistered dimension type"
  • MC-187676 - Reset to default(기본값으로 초기화)의 "d"가 재설정에서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7677 - Go back(돌아가기)의 "b"는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음(영어 한정).
  • MC-187679 - 꿀벌이 더 먼 곳에서 화를 냄.
  • MC-187730 - 새로 생성된 좀비화 피글린이 이전에 생성된 화난 좀비화 피글린의 어그로를 유발하지 않음.
  • MC-187739 - forgiveDeadPlayers=false일 때 NeutralMob.playerDied(플레이어)가 반환되지 않음.
  • MC-187796 - 늑대가 공격을 받은 후에만 적대적 모습을 사용함.
  • MC-187811 - 엔더 드래곤이 죽는 애니메이션이 끝난 직후에 갑자기 깜박임.
  • MC-187978 - 멀티 플레이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가 /seed를 사용할 수 있음.
  • MC-188070 - 수영 중 스킨에 결함이 생김(왼손).
  • MC-188088 - 오버월드 완전한 평지 사전 설정이 더 이상 지형 장식물이 생성되지 않음.
  • MC-188216 - 완전한 평지 생물 군계 선택이 "새로운 세계 생성" 화면의 블록 선택보다 우선시됨.
  • MC-188393 - "4k"의 K가 대문자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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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사람 - 마리오군
출처참고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11개의 댓글

mchang
2020.06.16

와...일주일 동안 3개를...

히리지
2020.06.16
@mchang

하루아닌가.. ?

mchang
2020.06.17
@히리지

그 모장에서요

마크러버
2020.06.17
@mchang

그게 아니라 그냥 한번에 올리신걸수도 있어요

mchang
2020.06.17
@마크러버

그게 아니라 모장에서 프리릴리즈 업뎃 한거요

아마 1주일 동안 4개 업뎃 됬을 걸요?

히리지
2020.06.17
@mchang

아하 ㅋㅋㅋㅋ 근데 그러는게 업데이트 자주하는게 좋죠

mchang
2020.06.18
@히리지

그렇죠

이제 프리7까지 나왔어요

YouTube___Shiny
2020.06.16

마크가 원래 이렇게 업데이트를 했나???????

YouTube___Shiny
2020.06.16

업뎃을 1.16은 넘 많이 하는데 .....>>?>>?

곰탱_E
2020.06.18

1.16... 기대가 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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