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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

패치 사항

2020-12-29 업데이트 (Project Ruins)

2020.12.29 조회 수 95 추천 수 0

#20201125
1. 연구복 헬멧, 연구복 슈트, 가죽 바지, 운동화 추가

#20201126
2. 싱글 샷 피스톨 추가
3. 갑옷류 방어도 변경
4. 출혈 지속 시간 및 작동 방식 변경
5. 싱글 샷 피스톨 탄속 2배 증가
6. 붕대가 겹쳐지도록 수정

#20201127
7. 실수로 임무 포기를 누르더라도 작동하지 않도록 수정
-> 더블 클릭으로만 임무 포기가 작동하도록 수정
8. 기본 조합대에 커스텀 피스톨 추가
9. 전술 의료키트 재료 조정: 약초 32개 -> 8개
10. 오일 리그 상자 배치 완료
11. 일반 재료 상자 수정: 기초 자원이 배열에서 빠짐
12. 자원 상자류 수정: 각 자원 상자류들 체력 수정
나무 자원 상자 5->3, 철제 자원 상자 10->5
13. 배고픔이 달지 않도록 수정
14. 추방 명령어 제거
15. 해산과 나가기 명령어 추가
16. 연구소 조합대 설치오류 수정
17. 은닉처가 바로 열리도록 수정

#20201128
18. 철제 자원 상자 배열 강화: 나무 자원 상자의 배열의 2배가 나오도록 수정
19. 운동화 배열 추가: 일반 재료 상자에서 운동화 획득 가능
20. 재활용 기계 배열 추가: 파이프 총기류, 방호복이 갈릴 수 있도록 수정
21. 파밍지 입장 메시지 롤백: 플레이버 텍스트 롤백
22. 재활용 기계 범위 수정: 멀리서도 재활용 기계 작동 여부 확인할 수 있도록 수정
23. 상자 근접에서만 열리도록 수정
24. 스폰 구조 변경
25. 조경 작업 완료: 제 1 파밍지 길거리에 나무 추가
26. 통신 장치가 모든 일반 등급 파밍지의 위치를 정확히 표기하도록 수정
27. 표지판 갑옷 세트 추가: 무기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추가
28. 귀환 오류 수정: 정상적으로 귀환이 되도록 수정
29. 공업용 드릴 내구도 수정: 300 -> 150

#20201129
30. 볼트 액션 소총 배열 추가: 군수 상자에서 획득 가능
31. 재활용 기계 배열 추가: 커스텀 피스톨을 갈 수 있도록 수정
32. 자판기에 연구소 통로 열쇠 추가
33. 볼트 액션 소총 루팅 확률 수정: 1/30 -> 1/15
34. 총기 뒤로 밀리는 반동 삭제
#20201130
35. 리젠 프리징 현상 부분적 해결

#20201201
36. 대형 오일 리그 임시적 추가
37 .빠른 조합에 상자, 작업대 추가, 기본 작업대 배열 변경
38. 임무 포기 재사용 대기시간 추가: 5분
39. 북쪽 편의점 표기 오류 수정

#20201202
40. 작업대가 안만들어지는 오류 수정

#20201203
41. 심각한 자판기 오류, 총알 제작 오류 수정
42. 공업용 드릴 내구도 보충 150 -> 250

#20201204
43. 전자 제품 잔해 획득 확률 증가

#20201207
44. 상자 분해 키트 사용 시간 추가
45. 신규 연구소부터는 상자 보호가 없도록 수정
46. 습격 가능 시간대 변경: 24시간동안 온라인인 대상을 습격 가능하도록 변경
47. 침낭 오류 해결
48. 군수 상자에서 전자 제품 잔해 얻을 수 있도록 배열 추가
49. 붕대 오류 수정: 천 3개당 붕대 3개가 나오도록 수정
50. 습격시 철문으로 이동 시간 증가: 5초로 수정
51. 습격 도중 /나가기 못하도록 수정

#20201208
52. 회복 아이템 오류 수정: Hari_rora 님 감사합니다
53. 정보센터 오류 수정: 인식표가 올려져 있지 않아도 잔해를 먹는 오류 수정
54. 통신 장치 오류 수정: Hari_Rora 님 감사합니다

#20201209
55. 재활용 기계 심각한 오류 수정
56. 귀환 장치 오류 수정
57. 인식표 떨구는 장소 수정: 연구소에서 더이상 인식표 획득 불가능
58. 밴딧 캠프 추가 및 도박꾼 추가
59. 도박꾼 오류 해결 및 기능 추가: 인벤토리가 꽉차면 버려지도록 수정
60. 도박꾼 확률 조정

#20201210
61. 임무 포기 심각한 오류 수정: Je_s_hu 님 감사합니다
62. 컨테이너 심각한 오류 수정: Hari_Rora 님 감사합니다
63. 밴딧 캠프 도박꾼 숫자 밸류 추가
64. 스폰 피해 오류 수정: siyun1211 님 감사합니다
65. 왼손 오류 수정: Hari_Rora 님 감사합니다
66. 무적 구역 총 발사 불가능하게 수정
67. 도박꾼 오류 수정
68. 자판기에서 공업용 드릴 제거
69. 근접 무기 추가와 함께 부수는 상자 체력 조정
- 나무 자원 상자: 100
- 철제 자원 상자: 150
- 나무 자원 더미: 100
- 광석 자원 더미: 100
70. 자판기에 생존용 마체테 추가
71. 근접 무기 상자에게 주는 피해량 증가
72. 도박꾼 스크랩 도박 확률 변경

#20201212
73. 내구도 오류 수정
74. 일반 재료 상자, 무기 상자 배열 정리 완료
75. 상자 분해 키트 제거, 조합에서 작업대 제거
76. 연구소 작업대 활성화
77. 더블 배럴 샷건 재활용 가능하도록 재활용 배열 추가
75. 상자 재생성 시간 변경: 15분, 45분
76. 자원 상자 고정 드랍 물품 설정
- 나무 자원 상자: 나무 8개
- 철제 자원 상자: 철 조각 8개

#20201213
77. 길거리 상자 설치 완료
78. 세이프 존 탈출 수단 추가
488328e9bb563d7cae0a46900d37e506.png멋진 헬기의 모습

628f365cb9c373cb28a10fc9a20f29b7.png헬기 탈출 비용

adf007c29efb7d20a022b5a373309bf3.png헬기 탈출
79. 도박 확률 조정
80. 빠른 조합에 전술 단검 추가
81. 빠른 조합에 수제 수류탄 추가
82. 의료품 오류 수정: seomin1210 님 감사합니다
83. 지도 업데이트: Gul_Bee 님 감사합니다

cec3cb3a4d4ae9e3241de566a40086b3.png


#20201214
84. 적대적 몹에게 근접 무기 피해가 들어가도록 수정
85. 기본 작업대 정리
86. 1단계 작업대 정리
87. 상위 작업대 기본 틀 제작
88. 급조된 방어블록, 급조된 문 재료 수정
89. 전술 도끼 1단계 작업대에 추가
90. 1단계 작업대에 견고한 방어블록과 견고한 문 추가
91. 돔 옥상에 SMG 연구원 추가

#20201215
92. 방사능 초안 추가
93. 약초 능력 추가
94. 방사능 지대 위험부터로 옮김
95. 방호복 방사능 버티는 수치 100으로 감소
96. 도박꾼 도박 확률 조정
97. 화학 연구 시설 수리 추가
98. 화약 밸런스 조정: 15->5개 나오며 재료 나무 2->4개

#20201216
99. 연구소 식품 제작실 변경: 경작지와 합실
100. 반자동 소총 모델링 없이 배열 추가
101. 철제 자원 상자 배열 정리 완료: 더 이상 잡동사니 획득 못하도록 배열 정리
102. 돔 중간층 커스텀 피스톨 연구원 추가
103. 화학 연구 시설 추가: 수리 가능
104. 주사기 배열 추가: 화학 연구 시설에서 제작 가능
105. 연구원 보상 추가: 연구원 처치시 20개의 스크랩 드랍
106. 경작 기구 추가: 경작실을 열어 경작이 가능하도록 수정
107. 북쪽에 경작 기지 추가: 약초, 천 수급 가능


#20201217
108. 퓨즈 박스 기반 만듦
109. 방호복, 연구복 방사능 보호 수치 변경
110. 방사능 오류 해결
111. 방사능 피해, 골절, 출혈이 표기되도록 수정
112. 제 1 파밍지 자원 리젠 시간 변경: 20분, 40분, 00분
113. 무적 구역에서 임무 포기 못하도록 변경

#20201218
114. 갑옷 내구도 추가
115. 귀환 방식 일시적 변경: 아무 귀환 장치에서나 귀환 가능하도록 수정
116. 위험 지역 상자 배치 완료
117. 비트코인 농장 추가
118. 자판기 물품 추가: 빨간 카드키, 파란 카드키 추가

#20201219
119. 2단계 작업대 추가: 급조, 견고한 다락문, 연구복 세트, 커스텀 SMG, 고폭 수류탄 제작 배열에 추가
120. 일반 재료 상자 잡동사니 확률 조정
121. 수제 폭탄 추가
122. 대형 오일 리그 상자 배치
123. 경작 기지 오류 수정: Pengku 님 감사합니다
124. 방사능 오르는 수치 조절
125. 수제 폭탄 추가

#20201220

126. 잠금 상자 추가
127. 방사능 작동 방식 변경 및 약초 능력 추가
128. MP5A4 모델링 없이 우선 추가
129. 하수 분기점 지하 상자 배치 완료
130. 퓨즈 박스와 카드키를 이용해 문을 여는 퍼즐 추가
131. 방사능 오류 해결



#20201221

132. 리소스팩 최신 버전 수정: 모델링이 없는 총기에 임시 방편으로 조준경만 단 상태의 모델링을 적용

133. 모든 총기류 피해량 1.5배 증가


#20201222

134. 정보센터 개발 완료

135. 인식표 유통 기한 생성
136. 동굴 추가
137. 밴딧 캠프 비보호 지역에 상자 추가
138. 총기 내구도 추가
139. 다른 이의 침낭을 제거 가능하도록 수정
140. 군 터널 완성
141. 모듈이 바뀌는 오류 수정: GOD_KSM_02 님 감사합니다

#20201223
142. LR-300 모델링 없이 추가
143. 퓨즈 작동방식 변경

#20201224
144. 밴딧 캠프 상인 추가
e00ec0e40b4f27eba0b8574258bbf9c1.png누가 봐도 올해의 밴딧
a617ab7ad6583482bdf20cc3586b5ea9.pngLR-300 을 판매한다145. 연구소 오류 수정
146. 설산 기지 기본 추가
147. 설산 기지 완성
00925161df33363febdcc1bafd5fab05.png설산 기지 진입

7e939ef18ab632fe6a139eb967b864ac.png하지만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았고

bdba5ff56c786241550f0e265efa6acd.png정보를 등록

bf4682ee6d2f9e4f0f7c01bbfa440873.png인원 확인

534adc73b3cf20706daa51e21da7cbe2.png전부 제거

c9c1beb8bed1a4dc6fa64655740b2903.png입구 3개

#20201225 크리스마스
148. 돌/철 자원 상자 자원량 조정
149. 방사능 작동 방식 변경
150. 이름 없는 상인 물물 교환 추가: K-코인 1개 -> LR-300 교환 가능
151. 세이프존에도 자판기 추가

#20201226
152. 연구소 습격 작동 방식 변경

#20201227
153. 치료사 추가
154. 안테나 잠금문 방 추가
155. 연구소에 약초를 심을 수 있도록 기능 추가

#20201228
154. 방사능 작동방식 직관적으로 변경
155. 큰 항구 완성
156. 연구소 습격 작동 방식 수정:10분간 자유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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