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자료란 (JE)

  서버 커뮤니티

자료란에 모든 게시글은 반드시 자료란 글작성 가이드를 준수해야합니다. 글 작성 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한국 마인크래프트 포럼

마인크래프트 자료 및 커뮤니티 플랫폼

전체 회원수 121,961명 ( +135명 )

※ 장기간 미활동 회원 제외

Profile 브혼 개발자

Vhone dc73ee51d49946dabf4f634c6e3ce5c6

Profile

자료란new 공통new 리뷰, 강좌new 스크립트

Skript 2.5-alpha 4 ~ beta1 업데이트 (번역)

2020.08.08 조회 수 174 추천 수 0

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releases/tag/2.5-alpha4 
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releases/tag/2.5-alpha5 
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releases/tag/2.5-alpha6 
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releases/tag/2.5-beta1


Event

  • Projectile의 entity 충돌 [SimpleEvents.java]
    - com.destroystokyo.paper.event.entity.ProjectileCollideEvent 사용
    ex>
    on projectile collide:
        teleport shooter of event-projectile to event-entity
  • 블록을 비옥하게 할 때 (작물에 뼛가루를 먹을 때) [SimpleEvents.java]
    - org.bukkit.event.block.BlockFertilizeEvent 사용
    ex>
    on block fertilize:
        send "Fertilized %size of fertilized blocks% blocks got fertilized."


Effect

  • 서버 정지/재시작 [EffStopServer.java]
    - 서버를 정지하거나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 재시작은 spigot.yml 옵션을 사용합니다. restart-script옵션을 설정해주세요.
    command /serverrestart:
        trigger:
            restart server


Expression

  • 헥사 컬러 코드 [#3098]
    - 1.16에 추가된 기능 인 헥사코드를 사용하여 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send "<#461562>Hex Color" to player
    
    
    set {_hex} to "12b8a1"
    send colored "<#%{_hex}%>Colored Hex Code" to player
  • 레드스톤 파워 [ExprRedstoneBlockPower.java]
    - 레드스톤 파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f redstone power of targeted block is 15:|
        send "This block is very powerful!"
  • 스크립트 목록 [ExprScripts.java]
    - 지정된 시간으로부터 얼마나 지났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ommand /scripts:
        trigger:
            send "All Scripts: %scripts%" to player
            send "Loaded Scripts: %enabled scripts%" to player
            send "Unloaded Scripts: %disabled scripts%" to player

        

  • 이전 시간 [ExprTimeSince.java]
    - 스크립트 전체, 활성, 비활성 목록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send "%time since 5 minecraft days ago% has passed since 5 minecraft days ago!" to player
  • 엔티티 속성(Entity Attribute) [ExprEntityAttribute.java ]
    - Attribute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Attribute]
    on damage of player:
       send "You are wounded!"
       set victim's attack speed attribute to 2"
  • 엔티티 낙하거리 [ExprFallDistance.java]
    - 엔티티 낙하거리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set all entities' fall distance to 10
    		
    on damage:
        send "%victim's fall distance%" to victim
  • 첫번째 / 마지막 로그인 [ExprLastLoginTime.java]
    command /onlinefor:
        trigger:
        send "You have been online for %difference between player's last login and now%."
        send "You first joined the server %difference between player's first login and now% ago."
  • 폭파에 관한 몇가지 [#3241]
    - 최적화가 진행된것 같습니다.

  • 월드 룰에 관한 몇가지 [ExprGameRule.java]
    - 새로운 월드 룰 몇가지가 더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 블록데이터 [#3199]
    - 확장된 블록데이터 표현식으로 아직 등록되지 않은 블록들을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후 스크립트의 aliases에 추가되는것을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 또한, 이전에는 aliases에서만 블록데이터를 정의할 수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스크립트에서도 정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블록데이터는 변수에 담을 수도있고 복사도 가능하며 [Parse]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블록데이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Setting a block
    set block at player to minecraft:campfire[lit=false;waterlogged=true]
    set block at spawn to oak stairs[facing=north]
    set target block to stone_stairs[facing=east;waterlogged=true]
    set target block to respawn_anchor
    
    # Using block data expression
    set {_data} to block data of block at player
    set target block of player to {_data}
    
    # Parsing
    set {_d} to "minecraft:campfire[lit=false]" parsed as blockdata
    set {_d} to "oak stairs[facing=north;waterlogged=true]" parsed as blockdata


ETC

  • 스크립트 언어에 한국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GitHub에서 MaGyul님이 요청한 한국어 스크립트가 적용되었습니다.


Fix

  • name of %inventory% 오류 [#2069]
  • 탭리스트에 색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 [#539]
  • 투척 포션을 발사 한 후 발사한 물약을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2891]
  • level progress에서 소수점 사용시 에러가 발생했던 문제 [#2680]
  • yaw와 pitch를 무시하고 텔레포트 되었던 문제 [#996], [#3050]
  • event-item이 아무것도 반환하지 못하는 문제 [#2771]
  • last spawned entity가 아무것도 반환하지 못하는 문제 [#3063]
  • show inventory에서 anvil과 hopper가 서로 바뀌어있었음 [#3096]



요약>

 - name of inventory 수정됨

 - 블록데이터 사용 (아마도 모드로 추가된 블럭들도 가능할듯?)

- 한국어 메세지 추가됨

 - 헥사 컬러 코드 추가됨




Warning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

컨텐츠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337/871/002/262x150.crop.jpg?20211014221722

플러그인

달고나 뽑기 in Minecraft 7

BlueRing1017

2021-10-14

5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848/870/002/262x150.crop.jpg?20211014131239

답안지

한마탐 4주차 / 정오표 + 해설 1

베개냥이

2021-10-14

1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421/866/002/262x150.crop.jpg?20211011194131

애니메이터

오징어 게임을 하는 나 6

삼영덕

2021-10-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