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리스트 서버 지금 유명한서버 이브이서버 하고 있습니다 런처는 들어가지는데 멀티에서 들어가려고하면 계속 로딩뜨고 로딩끝나면 서버 연결안됨 다른사람들 다 되니까 제문젠데 2일째 계속 열심히 찾고 있는데 모르겠어요 재설치 계속했고 방화벽도 끄고해봤고 cmd 네크워크 초기화도 해보고 버전 같고 일단 마인리스트문제 아니고 서버연결이 안되는거라 그래서 해결방법좀 알려주실분 구합니다 ㅠㅠ
2일째라면 그 사이에 마크 서버가 터졌습니다. 지금쯤 해결된것 같으니 다시 시도해보세요.
이벤트
MineStar
2026-06-04
0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hyunwooo
2026-05-04
Sidite
10 일 전2일째라면 그 사이에 마크 서버가 터졌습니다. 지금쯤 해결된것 같으니 다시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