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도 | 입문자 |
|---|---|
| 게임버전 (JE) | 관련없음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마크 서버를 맡겨서 친구들이랑 열고 싶어요. 스트리머 서버처럼 모드가 있는 게 좋겠고 제가 마크 서버 관련은 아는 게 없어서, 최대한 아무것도 모르는 초등학생에게 설명하듯 설명해주실 수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가격은 협의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제가 시세를 잘 몰라 맡으실 부분이랑, 혹여 구해야할 게 있다면 어떻게 구해야하는지, 아니면 구하는 것도 해주실 수 있는지 포함 예상 가격을 적어서 쪽지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