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융에서 나온건데 왼쪽 위 처럼 깔끔하게 나오는 f3 어떻게 해요? 모드인가요?
F3+F6인가? 그랬을겁니다.
f3 f6은 했는데 뭘 눌러야 저렇게 깔끔하게 가능한가요? 모드인가요?>
player_position 설정을 키면 됩니다.
그건 좌표 밖에 안 켜져요
이벤트
MineStar
2026-06-04
0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hyunwooo
2026-05-04
Sidite
16 일 전F3+F6인가? 그랬을겁니다.
엄청나게멋졍
15 일 전f3 f6은 했는데 뭘 눌러야 저렇게 깔끔하게 가능한가요? 모드인가요?>
Sidite
15 일 전player_position 설정을 키면 됩니다.
엄청나게멋졍
9 일 전그건 좌표 밖에 안 켜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