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도 | 입문자 |
|---|---|
| 게임버전 (JE) | 관련없음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모드 서버는 어떻게 여나요?
페더 클라이언트랑 커스포지로 만드는 영상을 찾아봐도 자세히는 안나오더라고요
최신 버전에 친구 추가 기능이 생겼다고해도 모드랑 버전이 안맞으니까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페더 클라이언트 혹은 커스포지로 서버를 어떻게 여나요?
(+만약 서버를 커스포지로 열때 커스포지는 어떻게 서버 권한 부여를 하나요?)
(+친구 추가 기능이 있는 최신버전에선 서로 모드만 깔려 있으면 모드서버를 만들 수 있다던데 그건 어떻게 하나요?)

Sidite
27 일 전커스포지는 모드 공유 플랫폼이라 관련이 없습니다.
페더클은 문제가 많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패브릭만 가능)
친구 목록은 당연히 26.2+ 버전 이상만 가능하기에 구버전에선 불가능합니다.
Sidite
27 일 전https://namu.wiki/w/%EB%A7%88%EC%9D%B8%ED%81%AC%EB%9E%98%ED%94%84%ED%8A%B8/%EC%84%9C%EB%B2%84/%EC%9E%90%EB%B0%94%20%EC%97%90%EB%94%94%EC%85%98#s-3
여기에서 찾으면 되나 복잡해서 구글 검색으로 찾는게 더 빠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