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버전 (JE) | 1.20.1 |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챗 지피티랑 진짜 계속 자바17도 다움받아보고 모드도 다 지워보고 페더클도 지웠다가 깔아봐도 안됩니다 1.20.1만 안됩니다 다른 거는 다 되는데 정식런처 1.20.1은 돼더라구요
| 게임버전 (JE) | 1.20.1 |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챗 지피티랑 진짜 계속 자바17도 다움받아보고 모드도 다 지워보고 페더클도 지웠다가 깔아봐도 안됩니다 1.20.1만 안됩니다 다른 거는 다 되는데 정식런처 1.20.1은 돼더라구요
Sidite
29 일 전-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