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하고 마크 해보려고 페이퍼서버 열려고하는데 첫 실행때는 minecraft server 창이 떴었는데 두번째부터 저렇게 빨간 글이 생기면서 창이 바로 꺼지길래 질문드립니다
기존에 켠 서버가 제대로 꺼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드
BMlight
2026-06-16
0
이벤트
MineStar
2026-06-04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코코냐
2025.10.03기존에 켠 서버가 제대로 꺼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