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광물 정제 4티어 짜리 하고있는데 지금 하다가 슬러리가 1씩 부족한 현상이 발생을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세척후에 결정화 장치에서 199mB 라고 나오고 또 스포이트로 모아보면 2000mB로 나타나요.
세척이랑 결정화는 각각 10개씩 설치했습니다.
어딘가 다른 기계에 끼어있는것 같습니다. 찾아서 스포이드로 옮겨줘야합니다.
이게 버그인가요? 1mb가 어디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딘가 이상한데 껴있을수도 있습니다. 정 안보이면 스포이드로 뺀 뒤에 그냥 없애버리죠..
저도 이 문제를 겪었으나 확실한 해결 방법을 못찾았고 그냥 '원석 -> 세척 -> 결정화' 이런식으로 땜빵했습니다.
모드
BMlight
2026-06-16
0
이벤트
MineStar
2026-06-04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코코냐
2025.09.10어딘가 다른 기계에 끼어있는것 같습니다. 찾아서 스포이드로 옮겨줘야합니다.
히날
2025.09.10이게 버그인가요? 1mb가 어디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코코냐
2025.09.12어딘가 이상한데 껴있을수도 있습니다. 정 안보이면 스포이드로 뺀 뒤에 그냥 없애버리죠..
Sidite
2025.09.11저도 이 문제를 겪었으나 확실한 해결 방법을 못찾았고 그냥 '원석 -> 세척 -> 결정화' 이런식으로 땜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