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1.21.8 싱글 즐기는 중인데
이 자연 구조물? 뭐라 부르나요? 얼음탑? 얼음첩탑? 이런 이름으로 검색해봐도 없거나 다른 것만 나오네요
모드로 추가한 구조물입니다. 당연히 검색해도 안나오는게 맞습니다.
앗 그렇군요 어쩐지 신기한 지형이 많다했더니 ㅋㅋ Terralith 이 모드였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벤트
MineStar
2026-06-04
0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hyunwooo
2026-05-04
Sidite
2025.09.03모드로 추가한 구조물입니다. 당연히 검색해도 안나오는게 맞습니다.
brooo4
2025.09.03앗 그렇군요 어쩐지 신기한 지형이 많다했더니 ㅋㅋ Terralith 이 모드였네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