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도 | 초보자 |
|---|---|
| 게임버전 (JE) | 1.20.1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자꾸 서버 입장중이라고 뜨면서 Internal Exception: java.nio.channels.ClosedChannelException 이 문구가 나와요 대체 뭐가 문제죠?
| 이해도 | 초보자 |
|---|---|
| 게임버전 (JE) | 1.20.1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자꾸 서버 입장중이라고 뜨면서 Internal Exception: java.nio.channels.ClosedChannelException 이 문구가 나와요 대체 뭐가 문제죠?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