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페더클로 서버를 만들고 폴더에 들어가서 플러그인을 넣으려는데 그 폴더안에 plugins가 없어요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1.21.5인 트리거 플러그인이랑 sethome tpa 플러그인 좀 알려주세요 무릎꿇고 빌겠습니다
불가능합니다. 페더클은 패브릭 모드이므로 플러그인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페더클 버리세요.
돼는데용
되는게 더 이상한데요...? 설마 하이브리드 쓰는거 아니죠?
애초에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라 안되는게 당연한 것이에욘
모드
BMlight
2026-06-16
0
이벤트
MineStar
2026-06-04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Sidite
2025.08.07불가능합니다. 페더클은 패브릭 모드이므로 플러그인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페더클 버리세요.
vvvvvklex
2025.08.07돼는데용
Sidite
2025.08.07되는게 더 이상한데요...? 설마 하이브리드 쓰는거 아니죠?
노을넴
2025.08.08애초에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라 안되는게 당연한 것이에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