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버전은 안되던데
버전을 낮추면 미스틱몹이 파티클이 계속 에러나고
높이면 파티클은 나오는데 시티즌이 없고 환장하겠네요..
음? 1.21.4 있슴당
제가 1.21.4 에서 무료로 시티즌 쓰고 있어욤
https://ci.citizensnpcs.co/job/Citizens2/3762/
해당 버전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용
켁....이미 구매해버렸네요....
저장해둘게요
이벤트
MineStar
2026-06-04
0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hyunwooo
2026-05-04
환타비
2025.04.11음? 1.21.4 있슴당
제가 1.21.4 에서 무료로 시티즌 쓰고 있어욤
https://ci.citizensnpcs.co/job/Citizens2/3762/
해당 버전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용
김춘달
2025.04.12켁....이미 구매해버렸네요....
아이언블럭
2025.05.07저장해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