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지서버 이고 파일 다시 다운해보기 , 서버 폴더에 있는 모드 복사해서 클라이언트 모드폴더에 붙여넣기
이렇게 시도 해봤는데 그대로에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 모드의 컨피그 값이나 애드온 등도 동일하게 맞춰줘야 하는 것이에욘
앗, 감사합니다!
모드
BMlight
2026-06-16
0
이벤트
MineStar
2026-06-04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Welshicogi
2025.03.15포지서버 이고 파일 다시 다운해보기 , 서버 폴더에 있는 모드 복사해서 클라이언트 모드폴더에 붙여넣기
이렇게 시도 해봤는데 그대로에요..
노을넴
2025.03.15서버와 클라이언트 간 모드의 컨피그 값이나 애드온 등도 동일하게 맞춰줘야 하는 것이에욘
Welshicogi
2025.03.15앗,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