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이미지처럼 블럭의 텍스쳐와 비슷하게 해서 커다란 블럭을 건축하는 도안 같은 것을 이용하는 건가요? 아니면 직접 하는건가요?
모드나 프로그램써서 하는걸로 알고있어욘
모드
BMlight
2026-06-16
0
이벤트
MineStar
2026-06-04
소식
명이
2026-06-03
건축
팀뉴일리시
2026-06-01
2
아티클
hicoyo
2026-05-05
노을넴
2025.02.11모드나 프로그램써서 하는걸로 알고있어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