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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하기 커맨드

아니 자꾸 고장 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23 일 전 조회 수 29 추천 수 0
이해도 초보자 
게임버전 (JE) 1.20.1 
게임버전 (BE) 관련없음 

https://www.youtube.com/watch?v=zvFCEuSQVRA&list=PPSV

이거 보면서 따라 하는데 태그를 나에 맞춰서 바꿔준 게 다인데  안 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싱글은 잘 되다가 갑자기 또 안되는데

이거 뭐 버그인가요?

개인 서버에서는 아예 성공을 못 했습니다. 같은 명령어로 됐다가 안 됐다가 반복하는데 이게 무슨.....

몇 번이나 다시 보면서 오타라도 난 거면 이해를 하겠는데 그런 것도 딱히 아니어서...

싱글은 오타 때문에 안 됐었는데 지금은 오타 때문이 아니라....



개인 서버는 도와주실 분이 있으시면 서버 주소를 따로 보내드릴까 합니다.(아마도?)




혹시나 나는 몇 번이나 다시 확인하면서 잘못된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잘못된 게 있을 수도 있으니 명령어 복사해둡니다.

----------------------------------------------------------------------------------------------------------------

초기설정(반응형 커맨드)(한번만 실행시키면 됨)

scoreboard players set 10 const 10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_input lock 0


비밀번호 설정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 lock 1234

*1234 부분에 원하는 숫자 마음껏 넣으면 됨


비밀번호 검사(반복커맨드)

execute if data entity @e[tag=ok,limit=1] interaction if score password_input lock = password lock run setblock -16 0 400 minecraft:redstone_torch

execute if data entity @e[tag=ok,limit=1] interaction unless score password_input lock = password lock run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_input lock 0

(조건)execute as @a at @s run playsound minecraft:block.note_block.bit master @s ~ ~ ~ 1 0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_input lock 0

execute as @e[tag=ok] run data remove entity @s interaction


입력한 비밀번호 초기화(반복커맨드)

execute if data entity @e[tag=reset,limit=1] interaction run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_input lock 0

(조건)execute as @a at @s run playsound minecraft:block.note_block.bit master @s ~ ~ ~ 1 0

execute as @e[tag=reset] run data remove entity @s interaction


숫자 눌림 감지

execute if data entity @e[tag=1,limit=1] interaction run scoreboard players set pressed_lock lock 1

(조건)/setblock -14 0 407 minecraft:redstone_block

*이걸 0~9까지 태그를 doorlock_숫자로 바꾸고 맨 끝에 숫자도 같은 숫자로 바꾸면서 하면 됨


-14 0 407에 있는 커맨드(반응형커맨드)

execute at @e[tag=lockbutton] run playsound minecraft:block.note_block.bit master @a ~ ~ ~ 1 2 0

execute as @e[tag=lockbutton] run data remove entity @s interaction

scoreboard players operation password_input lock *= 10 const

scoreboard players operation password_input lock += pressed_lock lock


+추가

scoreboard objectives add lock dummy

scoreboard objectives setdisplay sidebar lock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 lock 0

scoreboard players set password_input lock 0

scoreboard players set pressed_lock lock 0

scoreboard objectives add const dummy

----------------------------------------------------------------------------------------------------------------

영상에선 열고 닫히는 거도 있지만 저는 필요 없으니 뺐습니다.

이걸 그대로 복붙해서 커맨드에 썼는데 안되네요. 버전은 1.20.4입니다.




1개의 댓글

명령어만 보면 어디서 문제가 있는지 알기 어렵네요 ㅠㅠ

서버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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