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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ronDev d82d8f3f90c34bfcb815212086ec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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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뒤, 앞, 옆에 엔티티 소환하기

2022.09.08 조회 수 400 추천 수 0
이해도 플러그인 
게임버전 (JE) 버킷 

플레이어의 뒤, 앞, 옆(오른쪽)에 엔티티를 소환하는 방법이 있나요?




12개의 댓글

0reo
2022.09.08

플레이어 yaw값 받은뒤에 삼각함수써서 두면 될거같아요

qsef1256
2022.09.08

https://skripthub.net/docs/?id=903

제론
2022.09.09
@qsef1256

어.. 플러그인인ㄷ

qsef1256
2022.09.09
@제론

https://www.spigotmc.org/threads/solved-spawning-an-entity.74368/

제론
2022.09.09
@qsef1256

음... 그 엔티티 소환하는 건 아는데 앞, 뒤, 옆에 소환하는 걸 몰라요

 

qsef1256
2022.09.09
@제론

플레이어 위치를 받아오는 법 몰라요?

0reo
2022.09.09

조금 정확하게 얘기해주실래요? 플레이어 뒤 앞 옆이 플레이어 시야 기준인지, 아니면 그냥 절대적인 x, z값 기준인지 설명을 해주셔야 될거 같은데

제론
2022.09.10

플레이어의 위치 받아오는 방법은 알죠.

Player#getLocation() 아닌가요?

그리고 플레이어 시야 기준입니당

0reo
2022.09.10
@제론

player.getLocation().getYaw()로 yaw값 디그리인거 라디안으로 변환하신담에 Math.cos랑 sin 쓰셔서 위치 잡으시고 소환하시면 됩니다

0reo
2022.09.10
@0reo

쉽죠?

val location = player.location.clone()
location.apply { direction = (direction.setY(0.0)) }
val distance = 5 // 거리
repeat(4) {
    location
        .apply {
            direction = direction.rotateAroundY(Math.PI/2)
        }
        .clone()
        .apply { add(direction.multiply(distance)) }
        .let { world.spawn(it, Zombie::class.java) } // 몹은 알아서 하슈
}

발코드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론
2022.09.11

모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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