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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단

2018.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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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리엑터 ( Trigger Reactor ) :: 트리거의 상위버전! 다양한 기능을 간단하게 구현해보자!

조회 수 2496 추천 수 0
장르 개발자 툴 
지원버전 1.5.2,1.6.2,1.6.4,1.7.2,1.7.4,1.7.10,1.8,1.8.8,1.8.9,1.9,1.9.4,1.10,1.10.2,1.11,1.11.2,1.12,1.12.1,1.12.2 
원산지 국산 
개발자 wysohn 
자료 출처 https://dev.bukkit.org/projects/triggerreactor 
저작권 GNU GENERAL PUBLIC LICENSE Version 3 

썸네일 사진.png

 

이름.png

 

트리거 리액터

Trigger Reactor

 

분할선.png

 

소개.png

 

본 플러그인은 트리거의 상위버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트리거의 장점을

잘 살리고 오류를 잘 수정한 플러그인입니다.


예를 들어 트리거의 장점이 인게임에서 수정이 가능하단것과

스크립트의 장점인 간단하면서 직관적인 메모장 수정으로할 수있다는것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그런 장점을들 잘 살린 플러그인입니다.

기본적인 명령어 구성은 다음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trg "트리거" "실행자" "내용"

 

예를 들어 /테스트 명령어를 입력하면 "테스트에 성공하였따!" 라고 나오게하고싶다면 인게임에서

 

/trg cmd 테스트 #MESSAGE "테스트에 성공하였따!"
명령어를 입력하면 바로 /테스트 라는 명령어를 생성됩니다.

 

이외에도 플러그인 폴더속에 넣어서 직접 만들수도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트리거에서 지원하지 않던 GUI기능도 지원하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더욱 많이 지원합니다.

캡처.PNG

 

분할선.png

 

트리거.png

 

  • Click/Walk :: 플레이어가 블록을 클릭하거나 블럭 위를 걷는 경우 발동하는 트리거입니다.
  • Command :: 플레이어가 명령어를 입력하는 경우 발동 하는 트리거 입니다.
  • Area :: 플레이어가 설정된 지역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 발동됩니다.
  • Named :: 이 트리거는 #CALL Executor로만 사용 가능 합니다. 즉 다른 트리거에서 발동 해야지 발동되는 트리거입니다.
  • Custom :: 아무 종류의 이벤트(버킷 이벤트나 다른 플러그인의 이벤트) 가 발생 시 작동합니다.
  • Inventory :: 인벤토리가 열리거나 인벤토리 내 아이템을 클릭 하거나 또는 이벤토리가 닫힐 때 작동합니다.
  • Repeating :: 일정 주기로 반복해서 작동되는 트리거입니다.

 

분할선.png

 

실행자.png

 

  • #STOP :: 코드를 모두 정지 시킵니다.
  • #WAIT <int> :: 스크립트를 지정된 시간만큼 잠시 멈춥니다.
  • #COOLDOWN <int> :: 트리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지정합니다.
  • #BROADCAST "<string>" :: 모든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 #CMD "<string>" :: 트리거를 실행한 플레이어에게 그 플레이어의 권한으로 명령어를 실행합니다.
  • #CMDOP "<string>" :: 트리거를 실행한 플레이어에게 OP(관리자)의 권한으로 명령어를 실행합니다.
  • #CODCON "<string>" :: 콘솔에서 명령어를 실행합니다.
  • #LOG "<string>" :: 콘솔에 메시지를 보냅니다.
  • #MESSAGE "<string>" :: 트리거를 실행한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 #TP <x>, <y>, <z> :: 트리거를 실행한 플레이어를 좌표로 텔레포트 시킵니다.
  • #SOUND <location>, "<sound>", <volume>, <pitch> :: 지정된 위치에 소리를 지정된 종류, 소리 크기, 피치로 실행합니다.
  • [바로가기] :: 좀 더 자세히 보기

 

분할선.png

 

홀더.png

 

  • $playername ::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문자열)
  • $playeruuid :: 플레이어의 UUID을 반환합니다. (문자열)
  • $ip :: 플레이어의 IP을 반환합니다. (문자열)
  • $gamemode :: 플레이어의 게임모드를 반환합니다. (문자열)
  • $health :: 플레이어의 현재체력을 반환합니다. (정수)
  • $maxhealth :: 플레이어의 최대체력을 반환합니다. (정수)
  • $food :: 플레이어의 현재배고픔을 반환합니다. (문자열)
  • $isflying :: 플레이어의 플라이 활성화 여부를 반환합니다. (불리언)
  • $emptyslot :: 플레이어 인벤토리의 빈 슬롯 인덱스를 가져옵니다. 인벤트로가 가득 찾다면 -1 (정수)
  • $emptyslots :: 플레이어 인벤토리의 빈 슬롯 수를 구합니다. (정수)
  • $emptyslot :: 인벤토리의 빈 슬롯 인덱스를 가져옵니다. 인벤트로가 가득 찾다면 -1 (정수)
  • [바로가기] :: 좀 더 자세히 보기


분할선.png


명령어.png

 

  • /trg :: 모든 명령어를 확인합니다.

 

분할선.png

 

적용법.png

 

  1. [ 플러그인 적용법 ]
  2. 사용하고자 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을 지원하는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해줍니다.
  3. 플러그인 파일을 서버구동기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안에 plugins 폴더에 넣어줍니다.
  4. 서버구동기를 틀어 구동시켜줍니다.
  5. 플러그인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해줍니다.

 

  1. [ 스크립트 적용법 ]
  2. plugins\skript 경로에있는 scripts 폴더 속에 자신이 원하는 .sk파일을 넣어줍니다.
  3. /sk reload all 명령어를 이용해 스크립트를 불러와줍니다.
  4. 정상적으로 스크립트가 적용됬는지 확인해줍니다.

 

분할선.png

 

받기.png

 

 

분할선.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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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단

안녕하세요! 묘단입니다.

문의: myodan.of.night@gmail.com


 

1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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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ysohn
23 일 전

여기 오실 수 있으면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TR 질문답변 디스코드 입니다: https://discord.gg/KubaFcd

플러그인

재밌고 편안한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만들기 위한 필수 요소, 플러그인 자료를 이곳에서 다운받아보세요.

주요 자료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160/763/262x150.crop.jpg

일반

잠금 ( Locks Mod ) 모드 - 문, 상자 등 여러가지를 잠그고 열어보자!

도라

2019-01-18

0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843/762/262x150.crop.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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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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