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게임상황} is set:
message "현재 다른사람이 진행중 입니다!"
stop trigger
loop all players in radius 4 of player's location:
set {기존위치%loop-player%} to loop-player's location:
teleport the loop-player to {텔포장소}
add 1 to {_1}
if {_1} is 1: #4블록 안에 있는 사람이 나밖에 없을때
message "사람이 부족합니다!"
teleport the loop-player to {기존위치%player%}
delete {기존위치%player%}
stop trigger
set {게임상황} to true
loop 15 times: #15에다가 원하는시간(초) 설정하면 되요
loop 10 times:
if {게임상황} is not set:
loop all players:
if {기존위치%loop-player%} is set:
teleport the loop-player to {기존위치%loop-player%}
message "기존 위치로 텔포 되었습니다!" to loop-player
delete {기존위치%loop-player%}
stop trigger
wait 2 ticks
delete {게임상황}
loop all players:
if {기존위치%loop-player%} is set:
teleport the loop-player to {기존위치%loop-player%}
message "기존 위치로 텔포 되었습니다!" to loop-player
delete {기존위치%loop-player%}
그리고
on death:
if {기존위치%victim%} is set:
cancel event
delete {게임상황}
teleport the victim to {기존위치%victim%}
delete {기존위치%victim%}
message "기존 위치로 텔포 되었습니다!" to victim
broadcast "%attker% 님이 %victim% 님을 죽였습니다!"
tegy1117
2021.03.02음 귀차는 질문이긴 하지만 일단 해보죠
그리고
으아 힘드네요....
1포인트를 얻기 위한 몸부림이지만..
버그 있으면 대댓 달아줘요
DDang_
2021.06.094칸 내 적 = target, distance
특정 장소로 이동 = teleport
시간 지나거나 = wait
한명이 죽으면 = on death:
그 전 좌표로 이동 = 텔레포트 시키기 전 그 좌표 위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