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커뮤니티



이것만 알면 당신도 할 수 있다! pvp에서 100% 지는 방법 3가지

JKS1482 9 일 전 조회 수 15 추천 수 0

1-1. 일단 정정당당하게 싸워서 이기는게 더 좋으니까 버프보션과 황금사과는 멀리 버린다.

1-2. 활은 멀리서 쏘는 이기적인 행동이므로 활도 버린다 아참, 더 가볍게 움직이기 위해서 화살도 버린다.

1-3.상대방에게 다가간다 이때 나의 움직임은 최대한 빠르면서 상대방을 교란시킨다

1-4.상대방을 때릴수 있는 거리가 오면 마하트마 간디의 말을 생각하며 먼저 맞고 또 성경에는 '왼쪽 뺨을 맞으면 오른 뺨도 내줘라'라는 말을 기억하여 사정없이 맞는다

1-5. B  WIN!


2-1.우선은 상대방에게 눈속임을 주기 위하여 그냥 가만히 있는다 

2-2'나는 블록이다'라고 생각하며 상대방이 활을 쏘고 다가와도 가만히 있는다.

2-3.상대방이 거의다 왔다. 무슨 수를 써야한다.

2-4.상대방이 혹시 다이아몬드를 좋아할거라는 생각을 하며 나의 갑옷을 다 벗으며 내 갑옷을 줄께 목숨만 살려주시오라는 생각을 한다.

2-5.하지만 상대방은 계속 따라올것이다 그럴때는 최대한 도망가기위해 잠시 멈춰 화살을 손에 들다가

2-6.B WIN!


3-1.상대방이 이겼을때의 모습을 보면 나도 뿌듯해지기 때문에 우선은

3-2.엄마께 영상편지를 보냅니다. 엄마... ㅠㅠ

3-3.내 눈물이 노트북의 미세한 구멍으로 들어가서 키보드를 마비시키고 

3-4.B WIN!


 

 




17개의 댓글

얼초eolcho
8 일 전

오호라 승률 40% 인데 0%로 만들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JKS1482
8 일 전
@얼초eolcho

이거 ㄹㄹㄹㄹㄹㄹㅇ 꿀팁 ㅇㅈ?

얼초eolcho
8 일 전
@JKS1482

꿀팁이 아니고 개꿀팁입니다! 마지막 방법은 컴퓨터(노트북)을 강제료 RTX ON 시킬수 있는 방법이네욧!

JKS1482
8 일 전
@얼초eolcho

근데 3번 방법은 방수면 안통함

JKS1482
7 일 전
@얼초eolcho

생각해보니까 나는 의미없는게 나는 원래 0%임

밥푸시오
8 일 전

와! 정말 유익하다!

JKS1482
8 일 전
@밥푸시오

ㅎㅎ

JKS1482
8 일 전
@qkrwnsdud12345

당신도 질수 있습니다!

블루피
8 일 전

지는 방법이라니, 신박하네욬ㅋㅋㅋㅋ

JKS1482
8 일 전
@블루피

저는 이 방법을 안 써도 집니다 신기하죠?

블루피
8 일 전
@JKS1482

괜찮습니다. 저도 집니다ㅋㅋㅋ

그래서 조용히 /kill 을....

JKS1482
8 일 전
@블루피

그냥 나가면 정신승리 하는 거임 ㅋ

블루피
8 일 전
@JKS1482

저는 정신승리로는 못 참습니다 (?)

조용히 구석에서 /kill로 저격...

JKS1482
8 일 전
@블루피

ㅋㅋㅋ 완전한 승리

히리지
8 일 전

ㄷㄷ ㅋㅋㅋㅋㅋ잘쓰셨네 ㅋㅋㅋㅋ

JKS1482
9 일 전

이거는 참고로 다이아갑바로 하는 듀얼을 기반으로 한겁니다.

유머, 짤 게시판

커뮤니티에 재미있는 곳도 있어야죠!

조회 수 제목 글쓴이
8667 한마포 AD 소개 (유료 광고 서비스) 54 U 프리루트
7156 여러분이 정품 사용자임을 커뮤니티에 팍팍 티내보세요! 134 U 프리루트
11353 한마포 커뮤니티에 처음 오신 분들은 이 글부터! 148 U 프리루트
2329 마인크래프트 개발자를 위한 커뮤니티, 한디포를 소개합니다. 56 프리루트
2582 한마포 칭호에 대하여 : 닉네임 옆에 이것! 132 프리루트
13 머리카락의 중요성 5 JKS1482
33 갓한마포! 5 윈트초코
18 나<<<<<< 멍청이 9 JKS1482
14 엔더 스티브탈 6 DevRuby
56 펀쿨섹좌 숨겨진 명언 4 DDang_
15 2주에 7kg 뺄 수 있는 한글 다이어트 6 DDang_
25 흔한 마크 뉴비 8 DevRuby
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윈트초코
27 할일없이 집에 누워있기만 하면... 17 허두
15 이것만 알면 당신도 할 수 있다! pvp에서 100% 지는 방법 3가지 17 JKS1482
24 PVP에서 쉽게 이기는법 8 DevRuby
22 섬에 끌려온 한국인의 자세 3 DDang_
19 우유가 넘어지면? 8 DDang_
16 흔한 마크 버그 4 DevRuby
9 영단어전 5 JKS1482
34 한마포를 아프게 하는 두 글 14 JKS1482
22 윈초의 디코 상태 메시지-? 8 윈트초코
25 원트초코(구. 초코큐브) 애교하다? 23 윈트초코
21 동물의숲 솔직히 노잼임 좀 하다가 질려서 끔 4 DDang_
46 프리루트님 죄송합니다 31 JKS1482

 

 

건축 갤러리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866/532/001/262x150.crop.jpg
서버 스폰(?)으로 사용하기 좋은 B급 감성맵 (1.15.2 이상) 1

seeN4

2020-04-05

0

https://www.koreaminecraft.net/files/thumbnails/843/531/001/262x150.crop.jpg
5분만에 트랙터 만들기!! (강좌) 2

SeenTube

2020-04-0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