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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제작 강좌 (몇화였지...) 오리지널 특집!! 노커맨드!! [ 네더스톤 ] 강좌

하늘의파편 9 일 전 조회 수 35 추천 수 0

안녕하세요 드온이입니다 제가 요즘 응용하는 것들을 너무 많이해서 오리지널으로 돌아왔어염!!

어쩄든 이번 강좌는 네더스톤 ] 인데요  <쉬프트 + 우클릭>  과  <우클릭>으로 나뉘어 있답니다!!

자 그럼 이제 강좌를 시작하겠습니당 우와와와왕!

MorkazSk.jar <--- 클릭시 필요 애드온 다운!

[ 스킬 미리 보기 ]

bba1f5f91073c6338acc2fed51f53e90.gif


음....  저거 얼레 소리도 들리는데 안들리니까 많이 어색하네염

어쩄든 강좌 시작 할게염

command /네더스톤지급:

    trigger:

        if player is op:

            give magma cream named "&6&l[ &c네더스톤 &6&l]" with lore "&f'지옥의운석'이라 불리는 &c<네더스톤>&f..." and "&f이것은 사실 엄청난 &d힘&f을 숨기고 있다" to player

on right click:

    if name of player's tool is "&6&l[ &c네더스톤 &6&l]":

        if player is not sneaking:

            execute player command "/네더스톤스킬1-1"

        else:

            execute player command "/네더스톤스킬1-2"

command /네더스톤스킬1-1:

    cooldown: 0.25 seconds

    cooldown message: &6[&c 네더스톤 &6]&f %remaining time%

    trigger:

        if name of player's tool is "&6&l[ &c네더스톤 &6&l]":

            play sound "entity.wither.shoot" with volume 1 to the player

            shoot wither skull from player at speed 1.8  #여기는 예전 강좌 참고

command /네더스톤스킬1-2:

    cooldown: 2.5 seconds

    cooldown message: &6[&c 네더스톤 &6]&f %remaining time%

    trigger:

        if name of player's tool is "&6&l[ &c네더스톤 &6&l]":

            push player upwards at speed 1

            spawn 5 of "EXPLOSION_LARGE":0.01 offset by 0, 0, 0 at location 1 meter above player

            play sound "entity.ender_dragon.ambient" with volume 1 to the player

            loop 15 times:

                wait 2 ticks

                spawn 100 of "LAVA":1 offset by 1, 1, 1 at location 2 meter above player

                play sound "entity.wither.shoot" with volume 1 to the player

                push player forwards at speed 0.25

                loop all entities in radius 1.5 of player:

                    if loop-entity is not player:

                        damage loop-entity by 5

일단 여기서 빨간색 부분 있죠 여기는 처음 보실거에여 그리고 이것들은 위에 애드온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의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spawn  <수량> of "<파티클>":<속도> offset by <옾셋> at location <위치> player


 이렇게 됩니다 여기서 <파티클> 이 부분을 클릭 하시면   파티클 종류 모음 사이트으로 가지니까 참고해주시고염

그리고 <속도> 이 부분은 제가 PARTICLE DUST 강좌 할때랑 같은 뜻 입니다

그다음 <옾셋>은

/particle <파티클>  ~ ~2 ~ 1 1 1 1 10
초록색 부분 인데염 자세히 설명하자면 '움직이지 않는 파티클들이 좌표상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소환 되는냐' 

이렇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말그대로 옾셋의 기준이 되는 위치이고요

수량은... 말안해도 알죠?

그럼 이번 강좌는 여기서 끝낼게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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