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솔로가말했습니다
대표칭호 없음
SaidBySolo 8b58f951b6404b78ae3ba92d55d431f7
이글은 기계번역후 검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소 매끄럽지않은 문장이 있으면 댓글을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Minecraft Wiki, Minecraft feedback
Type | Build |
---|---|
Release date | Xbox One, Windows 10, Android: February 12, 2020 |
Build for | |
Protocol version | 392 |
게임 플레이
- 귀속 저주 가 추가되었습니다 .
- 숨겨진 기본 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외부 프로그램이나 애드온을 통해서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블록
/give
를 사용해 획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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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사용해 획득 가능합니다.
아이템
- 감속의 물약 IV
- 일반 감속의 물약에 발광석 가루 를 추가하여 양조 할 수 있습니다
- 투척용 감속의 물약 IV
- 일반 투척용 감속의 물약에 발광석 가루 를 추가하여 양조 할수있습니다.
- 잔류형 감속의 물약 IV
- 일단 잔류형 감속의 물약에 발광석 가루를 추가하여 양조 할 수 있습니다
- 감속의 화살 IV
- 감속의 물약 IV 로 채워진 가마솥에 화살을 기울여 제작 할수있습니다.
변경 사항
블록
- 빔 색상을 여러 가지 스테인드 글라스 색상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우천시 근처 플레이어 에게 전달체의 힘 상태 효과 를줍니다.
- 손상된활 을 디스펜서 제작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울타리 문 , 호박 및 잭 o'lanterns
- 아래에 블록을지지하지 않고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화분을 두드 리거나 클릭하여 화분에서 화분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Java Edition 과 일치하도록 인벤토리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
- 저장 모드 감지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섬세한 손길 삽으로 채굴 할 때 스스로 떨어집니다.
아이템
- 놓은 항목이 이제 3D 모델로 바뀌고 회전합니다.
몹들
- 이제 그들이 원하는 블록에 스폰합니다. ( MCPE-47596 )
- 스폰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접근 할 때는 세미 퍼프를하고 플레이어가 매우 가까이있을 때는 완전히 퍼프를하십시오.
- 이제 숲 과 거대한 나무 타이가 생물 군계 에서 생성됩니다 . ( MCPE-49792 )
세계 세대
일반
- 엔더 의 눈 입자가 Java Edition 과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 탈의실의 플레이어는 이제 애니메이션을 갖습니다.
- 새로운 망토를 추가했습니다.
- 지도 작성 및 추가 기능
- 대부분의 공격 목표는 이제 데이터 중심입니다.
- 새로운 행동 필드에 대한 새로운 문서가 추가되었습니다.
- 대부분의 점액 및 수영 목표는 이제 데이터 중심입니다.
- 새로운 행동 필드에 대한 새로운 문서가 추가되었습니다.
- 트리 생성은 이제 데이터 중심입니다.
- 위더 스컬 공격은 이제 데이터 중심입니다.
수정
- 충돌
-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리소스 팩 화면에서 '자세히 읽기'를 클릭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보이지 않는 셔커 상자를 열거 나 부수려고 할 때 충돌이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CPE-55894 )
- 뼈 가루를 잔디 블록에 분배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MCPE-53033 )
- 화재가 벌집으로 퍼져서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접근성
- 내레이터가 Xbox One에서 텍스트를 두 번 읽을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플레이
- 지도 제작 테이블에서 잠긴지도에 누락 된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MCPE-58527 )
- 플레이어는 이제 수영에서 육상으로 더 부드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더 이상 달리지 않고 낚싯대를 시전하면 플레이어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 MCPE-56199 )
- '알람 소리'업적은 이제 플레이어가 아닌 적대적인 몹에 의해서만 시작됩니다.
- elytra mid-flight 비행을 해제하면 플레이어의 히트 박스가 올바르게 재설정됩니다.
- 달콤한 베리 덤불에서 올바른 양의 베리를 일관되게 수집 할 수 있습니다. ( MCPE-47160 )
- Shift / Sneak를 사용하면 수영 할 때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아래쪽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더 이상 잠을자는 후 블록에서 머리로 깨어날 수 없도록 부활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차원에서 활성 레이드로 돌아올 때 레이드 바가 올바르게 나타납니다.
- 월드를 재 장전 한 후 레드 스톤 파워가 배럴을 통과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CPE-46742 )
- 쓰러진 블록 (예 : 모래)은 더 이상 수축 된 피스톤에 떨어질 때 파손되지 않습니다. ( MCPE-20109 )
- 폭발해도 TNT가 아이템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 트랩 도어 충돌 모양을 수정했습니다. ( MCPE-13451 )
- 1 인칭 시점에서 플레이어의 elytra(겉날개) 활공 회전 방지 ( MCPE-53092 )
- 폭발로 물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고속에서 elytra(겉날개)로 비행하면 더 이상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MCPE-19945 , MCPE-52931 )
- 선인장 블록 위에있을 때 몹이 이제 손상되고 아이템이 파괴됩니다. ( MCPE-14303 )
- 몹
- Iron Golem(철골렘) 스폰 속도 증가 및 스폰 규칙 수정. ( MCPE-47157 )
- 길들인 말의 점프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Blaze 경로 찾기 및 탐색을 수정했습니다. ( MCPE-45469 )
- 난이도가 평화로 설정되어있을 때 가스트가 존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CPE-53383 )
- 약탈자 선장이 적대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CPE-44987 )
- 얼음 블록 위로 흐르는 물에서 물고기가 산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은 폭도는 더 이상 계단 블록으로 생성 된 간격에 갇히지 않습니다.
- 주민들은 더 이상 습격 당할 때 집안을 돌아 다니지 않습니다.
- 마인 카트에 들어갈 때 몹이 더 이상 흔들리지 않습니다.
- 가디언과 장로 가디언은 물에 닿아도 더 이상 공중에 떠 다니지 않습니다. ( MCPE-33641 )
- 오징어 산란율과 모자를 조정했습니다.
- 드라운드가 더 이상 삼지창을 장착하지 않고 떨어 뜨릴 수 없습니다. ( MCPE-32731 )
- 고양이가 플레이어와 침대에서 자지 못하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눈 골렘이 이제 몹이 울타리 블록 뒤에있을 때 눈덩이를 쏠 수 있음 ( MCPE-24840 )
- 좀비 주민이 철문을 깨뜨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CPE-43725 )
- 앉아있는 몹은 더 이상 미끄러 져 번식하지 않습니다. ( MCPE-62160 )
- 아이템
- 언로드(장전되지않은) 석궁은 더 이상 인벤토리에 잘못된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MCPE-53545 )
- 그래픽
- 오프 핸드 실드 애니메이션과 활 애니메이션이 동시에 재생되는 것을 중지했습니다. ( MCPE-41262 )
- Xbox One 본체에서 큐브 맵이 올바르게 렌더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aby Foxes(아기 여우)가 보유한 아이템이 올바르게 렌더링됩니다. ( MCPE-52885 )
- 스테인드 글라스는 이제지도에서 올바른 색상을 갖습니다. ( MCPE-25702 )
- 마법 부여 된 elytra(겉날개)가 장착되면 마법 부여 된 빛을 보여줍니다. ( MCPE-23020 )
- 사용자 인터페이스
- 로딩 화면 팁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엔티티 블록과 블록이 구조 블록의 미리보기에서 일관되게 표시됩니다.
- 보트를 떠나는 툴팁은 이제 플랫폼에서 일관됩니다.
- 풀 블록이나 수중 블록에서 뼈 가루를 가리킬 때 "grow"컨트롤러 툴팁이 표시됩니다.
- 명령
- 다른 명령과 일치하도록 명령 설명 의 문법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scoreboard
- 즉석 효과는 이제 명령 과 함께 사용될 때 초 대신 틱을 사용합니다 . ( MCPE-43393 )
/effect
- 애드온(Add-on)
- 플레이어의 마운트가 모든 라이더를 업데이트하여 모든 라이더가 일관된 부드러운 회전을 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delayed_attack
은 더 이상 몹들이 목표를 잃었을 때 얼어붙게 하지 않는다.- 을 사용하여 UI에서 항목 태그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gamerule showtags
on_unleash
울타리에서 해방 때 이벤트가 올바르게 실행됩니다.- '새 세계 만들기'버튼 텍스트는 이제 전체 색상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캐릭터 제작자
- 날개 의상 조각이 특정 헤어 스타일로 사라질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 제작자에서 다른 높이와 크기를 선택할 때 나타날 수있는 일부 텍스처 문제를 극복하도록 기본 플레이어 모델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수정.
- 캐릭터 제작자 탈의실을 통해 도전 과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문의는 윗디코를 사용해주세요
DDang_
2020.02.22BE 발전이 대단하네요
DRDTF
2020.02.25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