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1110
대표칭호 없음
HAN1110 9899e780ba984d89824a90ee8deb7cb2
이해도 | 플러그인 |
---|---|
게임버전 (JE) | 버킷 |
OP 는 어떻게 감지하나요?
package watchdog.checks.module.movement; import org.bukkit.Bukkit; import watchdog.checks.CheckType; import watchdog.checks.ChecksResult; import watchdog.checks.Levels; import watchdog.utilities.Distance; import watchdog.utilities.Settings; import watchdog.utilities.User; public class Speed { public static ChecksResult runChecks(Distance d, User u) { double xz_speed = (d.getXDifference() > d.getZDifference() ? d.getXDifference() : d.getZDifference()); if (xz_speed > Settings.MAX_XZ_SPEED) { return new ChecksResult(Levels.PULLDOWN, null, CheckType.SPEED); } return new ChecksResult(Levels.NOTHING, null, null); } }
를 쓰니까 제가 설정을 잘못해서
Speed 핵만 감지시키는게 너무세서
이렇게됩니다.
임시로 OP 는 감지를 못하게 하려하거든요?
근데 OP 는 제외시켜려면
kyori.net 에서 또... 다운받아야하더라고요... 어떻게 하나요?
하이라이트|highright
2022.03.12CommandSender#isOp()
kyori.net(어드벤쳐 api) 그거는 paper사용하면 되긴 하는데.......
근데 왜 OP 제외시키려면 어드벤쳐 api가 필요한건지.....
윈초
2022.03.12CommandSender클래스에 isOp라는 메서드로 받아올수있습니다.
Player는 CommandSender를 상속받으므로 Player.isOp()로 받아오실수 있어요
그런데 Op를 제외시키는데 왜 어드벤쳐 API를 다운받아야하나요?
HAN1110
2022.03.12그 이유가 왜냐면...
net.koyori.adventure.identity.Identified 라는 클래스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윈초
2022.03.13저기 해결 방법 나와있는데요, build path 수정하면 될거라고.
그리구 IJ쓰시다가 이클립스로 넘어오신 이유가 뭔가요,, 오류는 IJ가 더 잘 표시해주는데.
HAN1110
2022.03.13ㄴㄴ.
플긴은 Eclipse 가 더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둘다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