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Pima
일반인
이해도 | 플러그인 |
---|---|
게임버전 (JE) | 기타 |
지금 도전과제를 깰때마다 랜덤한 포션 효과를 부여하는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근데 여기서 포션 효과 지속시간을 어떻게 설정 하나요? 그리고 잘못된게있나도 확인해주시면 감자하겠습니다. 이놈이 뭣도 모르고 플러그인 개발하겠다고 난리치는겁니다. 이해해 주세요
이해도 | 플러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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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기타 |
지금 도전과제를 깰때마다 랜덤한 포션 효과를 부여하는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근데 여기서 포션 효과 지속시간을 어떻게 설정 하나요? 그리고 잘못된게있나도 확인해주시면 감자하겠습니다. 이놈이 뭣도 모르고 플러그인 개발하겠다고 난리치는겁니다. 이해해 주세요
RANK0816
2021.10.09...? 이벤트를 익스텐드 하신다고...?
ParkPima
2021.10.09아 초보입니다 이해해주세요
피드백좀...
서재형
2021.10.09근데 저건 잘못된방식이 맞긴 해요.
https://www.spigotmc.org/wiki/using-the-event-api/
이거 한번 참고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ParkPima
2021.10.09오 그거 찾다 못찾아 여기로 온건데 감사합니다
RANK0816
2021.10.09그냥 Listener 임팰하시고 @EventHandler 하시고 함수 만들어서 파라미터로 PlayerAdvancementDoneEvent 불러오셔서 거기에서 하시는게...
서재형
2021.10.09저런식으로 해서 필요할때 callEvent로 작동시키는 경우 많아요
서재형
2021.10.09new PotionEffect(이펙트 타입, 지속시간(0.05초단위), 강도)
로 PotionEffect를 생성하실 수 있어요.
예시: 0.5초동안 발광 효과는 new PotionEffect(PotionEffectType.GLOWING,10,1)
또한,
new PotionEffect(이펙트 타입, 지속시간(0.05초단위), 강도, 반투명 파티클 여부, 파티클 여부, 아이콘 여부)
로 생성하실 수도 있어요.
ParkPima
2021.10.09아 감사합니다
하이라이트|highright
2021.10.09저기요;;;; 저거 Event를 extend 한것도 잘못됐고
getEventName을 저렇게 해서 적용하는것도 잘못됐습니다
이밴트를 listening할려면 Listener 인터페이스를 상속하고
거기서 아무 함수 (예: public void on(PlayerAdvancenentDoneEvnet))
이런식으로 만들고 거기에 EventHandler 어노테이션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PotionEffect를 플레이어에게 거는겁니다
(플러그인 api 아무것도 모르면 일단 먼저 배우시고 오세요)
(이거는 좀 다른질문인데 혹시 자바 모르시는건 아니죠? 가끔 모르는데 배울려고하는사람도 있어서)
명이
2021.10.10충격적인 코딩 방법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