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자료란 (JE)

  서버 커뮤니티


Profile HAN1110 대표칭호 없음

HAN1110 9899e780ba984d89824a90ee8deb7cb2

Profile

강좌 및 개발 개발자란 개발자 강좌 일반 프로그래밍

[GUI Matrix] Season 1 : #3.1 - Utility 클래스

2022.01.12 조회 수 2030 추천 수 0

이전 편 : [GUI Matrix] Season 1 : #2 - 패키지 만들기 - 개발자 강좌 - 한마포 (koreaminecraft.net) 

상위편 : [GUI Matrix] Season 1 : #3 - 유틸리티 - 개발자 강좌 - 한마포 (koreaminecraft.net) 

다음 편 : [GUI Matrix] Season 1 : #3.2 - ScannerUtility 클래스 - 개발자 강좌 - 한마포 (koreaminecraft.net)


안녕하세요! HAN1110입니다! 

상위 편에서도 알려드렸다시피 이번엔 Utility 클래스를 만들겁니다!

참고로 오늘은 여기까지만 만들고 3-2 편부터는 내일 만들게요.

class Category {
    public enum CategoryList {
        TIME,
        NETWORK,
        TEXT;
    }
}
public Utility(String name) {

}

오류는 없고

12df148a7124709272194a4fe5c72508.png

이렇게 사용하는겁니다.

하위클래스 Category 에서 CategoryList 라는 enum 에서 TIME , NETWORK , TEXT 를 가져오는거에요.

클래스 잘못넣은건 안비밀~ Utility 에 넣어야되요.

Utility 괄호 안에는

String name, Category.CategoryList Category

을 넣어주시고요.

package net.koreaminecraft.utils;

public class Utility {
    class Category {
        public enum CategoryList {
            TIME,
            NETWORK,
            TEXT;
        }
    }
    public Utility(String name, Category.CategoryList... Category) {
    }

    public void getList() {
        System.out.print(getClass());
    }
}

전체 이렇게 작성해주세요.

그나마 카테코리라도 있어야 멋있잖아요.

getList() 는 유틸리티들 목록을 출력합니다.

나중에 또 쓸때가 있어요. ㅎㅎ


Warning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