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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LegendaryRPG 어빌리티 스크립트 드디어 완성!

2022.05.03 조회 수 920 추천 수 0

대표 기능중 하나인 어빌리티 스크립트를 드디어 완성시켰습니다.

더 다양한 어빌리티를 제작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영상속 어빌리티는 심플하게만 테스트용도로 만든겁니다.

매직스펠을 참조하여 만든 기능인 만큼

매직스펠을 닮았습니다.


매직스펠 잘하시는분 계시면 조언좀 듣고싶습니다.

XD


컨트리뷰트 : https://github.com/darksoldier1404/DS-LegendaryRPG


사용한 스크립트


TestAbility: # 어빌리티의 이름
  Type: NormalType # 어빌리티의 타입 클래스

=CostAbility: # 코스트 어빌리티 클래스
  CostType: Energy # 지불할 타입
  value: 25 # 지불할 값

=TargetAbility: # 적 타겟팅 어빌리티 클래스
  TargetType: Cone # 타겟 범위 형식
  TargetRange: 10 # 타겟 범위
  TargetAngle: 75 # 타겟 범위 각도
  MaxTarget: 5 # 최대 타겟팅 수

=DamageAbility: # 데미지 어빌리티 클래스
  Damage: 1000
  ElementalType: SLASH

=ClearTargetAbility: #1줄로 실행

=ParticleAbility:
  CenterPoint: CONNECT
  CPOX: 0
  CPOY: 0.5
  CPOZ: 0
  TPOX: 0
  TPOY: 0.5
  TPOZ: 0
  SPEED: 0
  SPACE: 0.1
  COUNT: 10
  ParticleType: FLAME
  ParticleCastType: LINE

=SoundAbility:
  TargetPoint: TARGET
  SOUND: entity.ghast.shoot
  VOLUME: 0.5
  PITCH: 1
  CATEGORY: MASTER
  Delay: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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