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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 슬레 정품인증자

MarkSlay 70e353e2ca7849dd8b1f6ebd88e0fb17

Profile

서비스 비매너 유저 DB 비매너 유저 목록

MinerKR 종합핵 사용

2021.12.16 조회 수 85 추천 수 0
책임 동의여부 동의합니다 
허위 신고에 대한 처벌 동의여부 동의합니다 
증거자료 제시 동의여부 동의합니다 
게시글 삭제 불가능 동의 여부 동의합니다 
신고할 닉네임 MinerKR 
UUID 23a4d19a-d353-4ebb-a6fb-c5e31d1ae08a 
비매너 유형 핵 사용, 허용되지 않은 프로그램 사용 
비매너가 일어난 서버 장르 RPG 
비매너가 발생한 서버 이름 MSY서버 
비매너가 발생한 서버 커뮤니티 주소 https://discord.gg/733P6MP 
비매너가 일어난 서버는 정품서버? 정품서버 
신고자 직책 서버 총관리자 

스피드핵/KillAura/MultiAura 핵 사용


9개의 댓글

HAN1110
2021.12.17

모드서버에서 핵이 사용 가능한건 LiquidBounce 클라이언트 뿐입니다.

Speed (AutoJump 옵션 활성화) + KillAura 가 사용되지 않은 이상은 대놓고 핵이라고 판단할순 없습니다.

슬레
2021.12.17
@HAN1110

저희서버 모드서버 아닙니다..

슬레
2021.12.17
@HAN1110

그리고 서버운영 좀 오래 해보신 분들은 유튜브 영상으로만 봐도

저사람이 핵이라는걸 아실겁니다.

슬레
2021.12.17
@HAN1110

11초경에 대놓고 스피드핵 쓰면서 달리고있고

1분 40초경에 멀티아우라(다중몬스터 공격) 하는게 아주 잘 찍혀있네요.

HAN1110
2021.12.18
@슬레

진짜네요.

멀티아우라 사용 부분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11초경 스피드핵은

핵이라고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스피드핵이 디텍됬다고하지만

저런 안티치트가 존재하는 서버에서는

패킷을 통해 이동시키는 방식을 일일이 확인해서 안티치트가

스피드핵을 막는데

OnGround Speed 는 절대 못잡습니다.

Speed 는 핵이 아닌 안티치트 버그일거같네요.

원래랙백을 시켜야하는데 랙백이 안먹히니 말이죠.

그리고 전 서버운영자가 아니라

핵 사용자입니다만? (옛날부터 말해왔었고 , 하이픽셀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 분쟁의 여지가 됬었다면 죄송합니다.

슬레
2021.12.18
@HAN1110

스피드핵이 핵이라고 판단하기 어렵다는게 무슨말을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안티치트 버그라는게 무슨말씀이신지..

랙백이라는게 스피드핵 쓰면 안티치트 때문에 제자리로 되돌아가는걸 말하시는거 같은데.

저희서버는 안티치트 플러그인 설정이 스피드, 플라이핵 등을 감지를 하지만 방지는 되지 않게 설정되어있습니다.

감지로그만 가지고는 당사자가 자기 핵 아니라고 발뺌할 수 있으니 빼도박도 못할 행동 증거를 직접 잡아야 하니까요.

그래서 랙백이 안 되는 상태에서 감지문구만 나와서 핵이 아니라고 보신거 같네요.

저 감지문구도 해당 유저한테는 뜨지 않고 서버 op에게만 떠서 저사람은 자기가 핵 감지 되고있는지도 모릅니다.

애초에 동영상 속 감지문구 뜰 때 빨라졌다 느려졌다 하는 차이를 못 느끼시겠나용..?

핵 사용자면 오히려 더 잘 아실텐데..

Killaura도 해당 동영상속에 잘 나와있고 Multiaura도 있고

스피드,플라이 핵 모두 핵 클라이언트에 같이 있는 기능들이죠.

분쟁의 여지가 됐었다고 느끼지는 않았고 자기 생각을 말하는건 자유로운 일이죠. 논쟁도 그래서 있는거구요.


HAN1110
2021.12.20
@슬레

그럼 아까한말 취소할게요.

그런데 MultiAura 부분엔 잘못 설명하시고있는데

KillAura 와 MultiAura 는 같은 핵입니다.

슬레
2021.12.20
@HAN1110

네. 둘 다 같은 핵에 들어있는 기능이고

KillAura 는 자동으로 한 마리씩 때리는거고 MultiAura는 여러 마리를 한 번에 공격하는 거라서

구분해서 적어놓았습니당.

HAN1110
2021.12.21
@슬레

Switch 도 존재합니다.

 

정리하자면

 

KillAura 의 모드는 6개가 존재하고 String 타입입니다.

동시에 여러타입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목록

 

Single : 한타겟만 지속적으로 때리며 해당 타겟이 범위에서 벗어나거나 죽으면 타겟을 바꿔서 다시 때립니다.

Switch : 여러타겟을 돌아가면서 때립니다.

Multi : 동시에 여러 타겟을 타격합니다.

TP1 : InfiniteAura 를 기반으로 , 매우 멀리서 동시에 타격하며 텔레포트를 합니다.

TP2 : InfiniteAura 를 기반으로 , 블럭이 타격하는 원리입니다.

Infinite : 매우 멀리서 타격하며 ,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원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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